김해시니어클럽, 동민카정비센터에‘착한가게’현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8:30:56
  • -
  • +
  • 인쇄
▲ 동민카정비센터에‘착한가게’현판 전달

[뉴스스텝] (재)김해시복지재단에서 운영 중인 김해시니어클럽(관장 박기범)은 9월 5일 동민카정비센터(대표 김홍열)을 찾아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는 김해시복지재단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을 통해 매월 3만원 이상의 후원금을 기탁한 자영업자·중소기업·프랜차이즈·학원·병원 등을 지정하고 있으며, 8월말 현재 157호점까지 지정되어 있다.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 127호점으로 지정된 동민카정비센터는 흥동에서 LPG 전문 수리 뿐 아니라 2급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정비센터로 합리적이고 깔끔한 수리로 주변 주민들에게 입소문이 난 곳이다.

동민카정비센터 김홍열 대표는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목적으로 진행하는 착한가게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복지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정규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김해시복지재단 착한가게에 깊은 관심과 나눔의 마음으로 동참해 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내주시는 관심과 지원을 통해 더 많은 복지사각지대에 계시는 분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착한가게에서 모아진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사회 소외계층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며 ‘착한가게’ 및 후원에 관심이 있는 가게는 김해시니어클럽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원특례시, 중소기업 탄소규제 대응‘정부 공모사업’선정 쾌거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글로벌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그에 따른 정부 공모사업에서 9개 기업이 선정되어 총 사업비 7억 2,800만 원(국비 5억 3,200만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시의 지원사업은 2026년 EU 탄소국경조정제도의 본격 시행을 앞두고 직・간접 수출 중소기업의 탄소규제 대응 역량 강화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탄소중립 설비 및 디지

경기도, 민선8기 ‘극저신용대출 2.0’ 시행합니다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민선7기 극저신용자 대출은 코로나로 인해서 정말 힘든 처지에 계시는 도민들을 위한 제도로 만들어졌다”면서 “코로나 직후에 어려웠던 우리 도민들에게 단비와 같은 금융 지원이었다”고 밝혔다.이에 김동연 지사는 “당시 많은 분들이 다중 채무를 갖고 계신 어려운 분들이었고, 약 11만 명이 (극저신용자 대출제도의) 혜택을 받았는데, 그중에 75%의 대출 금액이 생계비로 쓰셨다고

강릉시, 청렴혁신추진단 부패취약 개선대책 성과보고 개최

[뉴스스텝] 강릉시는 지난 15일 월요일 '시민참여 청렴혁신추진단' 회의를 열고,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한 수의계약 분야 부패 취약 집중개선 성과를 공유했다. 시는 그동안 수의계약 총량제 강화 전 부서 비대면 전자 계약 전면 실시 계약이행통합서약서 도입으로 10종~17종에 달하던 계약서류를 1종으로 간소화하는 등 주요 청렴 시책을 지속 추진해 왔다. 주요 성과로, 본청 등은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