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 조직위원회 5월 29일까지 SNS서포터즈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22 18:15:28
  • -
  • +
  • 인쇄
숲, 자연에 관심 있는 20명 모집, 7월부터 10월까지 산림엑스포 홍보 앞장
▲ 출처-강원세계산림엑스포 홈페이지

[뉴스스텝]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진태)는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SNS 홍보에 앞장설 SNS서포터즈를 5월 29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20명으로, 숲과 자연에 관심이 많고 SNS활동이 활발한 분이면 연령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콘텐츠 제작능력, 서포터즈 수료경험, 개인 SNS채널 활용도, 산림엑스포 이해도 등 전반을 평가해 6월 19일 선발 결과를 발표하고, 7월 초 발대식을 거쳐 10월까지 홍보 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산림엑스포 관련한 콘텐츠로 월 2회 자유롭게 콘텐츠를 제작 홍보하고 월 1~2회는 미션 지정을 통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는 매월 활동비 지급(20만원), 팸투어 지원, 단체 티셔츠와 기념품 제공과 함께 조직위원장(김진태 강원도지사) 명의의 수료증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우수한 실적을 나타낸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보상을 제공하며, 최종 활동 우수자에게는 별도 시상할 계획이다.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산림의 가치를 되돌아보고, 숲과 나무, 자연과 더욱 친밀해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를 주제로, 올해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강원도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하여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고성, 속초, 인제, 양양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관광개발, 지역경제 기여 체감되도록" 제주도 상반기 점검 착수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관광개발사업장의 투자 이행과 지역경제 기여 실적을 점검하기 위해 상반기 관리 점검에 나선다. 제주도는 전체 43개 관광개발사업장 중 완료 후 5년이 경과한 6개소를 제외한 37개소를 대상으로 2월부터 6월까지 지도․점검을 실시한다. 지난 점검 결과, 관광개발사업장의 누적 투자실적은 9조 6,078억 원으로 투자율 54%를 기록했다. 도민 고용 인원은 6,442명으로 도민 고용

나주소방서 의용소방대, 화재예방부터 겨울철 안전까지 책임진다

[뉴스스텝] 나주소방서(서장 신향식) 의용소방대는 2월 4일 남평읍 소재 아파트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예방 활동과 생활안전 지원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남평읍 남·여 의용소방대원 등 40여 명이 참여해 겨울철 화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맞춤형 현장 지원을 펼쳤다. 대원들은 주택 내 전기·가스 시설 등 화재위험요인을 점검하고 소화기 등 기초소방시설을 보급했으며, 겨울철 재난에 대비한 한

서구새일센터, ‘제1기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서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여성 취업을 위한 제1기 집단상담 프로그램‘취업 성공! 새일스타트’를 운영한다.본 과정은 자기 이해, 정보 탐색, 비전 수립, 이력서 작성법, 면접 기술 등 다양한 구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취업 지원 과정으로, 매월 1~2회 운영되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 가능하다.공한수 서구청장은 “이번 집단상담프로그램이 취업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