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도 유튜브 '성북TV'와 함께…‘이벤트 경품을 잡아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4 18:15:07
  • -
  • +
  • 인쇄
1인당 1만 원에서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 선물
▲ 올여름도 유튜브 '성북TV'와 함께…‘이벤트 경품을 잡아라!’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올여름에도 성북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 ‘성북TV’를 통해 주민과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구는 8월 3일부터 8월 20일까지 유튜브 '성북TV' 구독 이벤트 “왔썸머!”를 진행한다.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 영상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영상에 댓글을 달고 성북TV 구독 화면을 캡쳐해 네이버폼에 등록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공식 블로그 성북누리와 유튜브 '성북TV' 커뮤니티 게시물을 참조하면 된다.

1인당 1만 원에서 3만 원 상당의 경품이 ‘성북TV’ 구독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무작위로 이벤트 참가자 6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 원권(10명), CGV 3만 원권(10명), 설빙 3만 원권(1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1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20명)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8월 25일 성북구청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북TV' 구독 이벤트 “왔썸머!”의 풍성한 경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 바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산시, 2025년 목욕탕 노후굴뚝 정비사업 완료

[뉴스스텝] 울산시가 시민 안전과 도시경관을 위협하던 노후 굴뚝 정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울산시는 올해 9억 8,600만 원을 투입해 목욕탕 노후 굴뚝 15개를 철거했으며, 내년에는 정비 물량을 늘리기로 했다고 밝혔다.1970년대 목재나 벙커시(C)유를 연료로 사용하던 목욕탕은 연기 배출을 위해 높이 20m이상 높이의 굴뚝 설치를 의무화했다. 하지만 1990년대 이후 가스와 전기보일러가 보급되면서 굴뚝이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개최

[뉴스스텝] 울산시자치경찰위원회는 울산시자율방범연합회와 함께 11월 2일 오전 10시 중구 다목적구장에서 ‘제3회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의 중요성을 되새기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대회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1,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감사패 전달, 우수방범대원 표창 수여, 체육대회 등으로 진행된다.이

활과 농산물로 물든 예천의 가을

[뉴스스텝] 활의 고장 예천이 활과 농산물로 어우러진 풍요로운 가을 축제의 장으로 물들었다. 예천군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한천체육공원 일원에서 열린 ‘2025 예천활축제 & 농산물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활의 고장 예천, 풍요의 가을을 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축제는 활 문화와 지역 농특산물이 하나로 어우러진 문화관광축제로, 예천의 정체성과 지역 농업의 가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