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RICE TO MEET YOU!’ 미실란 특별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7:55:40
  • -
  • +
  • 인쇄
유기농 쌀가루‧새싹밀 쉐이크 등 전 상품 최대 25% 특별 할인
▲ 곡성몰,‘RICE TO MEET YOU!’ 미실란 특별전

[뉴스스텝] 곡성군은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6일간, 곡성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입점업체 단독 할인 기획전인 ‘RICE TO MEET YOU! 미실란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특별전은 곡성의 대표 선도 기업인 ‘미실란’의 전 상품을 18~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미실란은 유기농 발아현미, 무농약 잡곡 등 건강한 식품을 전문적으로 생산, 가공하는 농식품 기업이다.

식약동원(食藥同源)의 철학을 바탕으로 지역 자원을 활용한 친환경 먹거리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생산자가 주도적으로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구조로, 지역경제 상생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할인 품목에는 유기농 쌀가루, 새싹밀 쉐이크, 발아현미, 잡곡세트 등 곡성의 청정 자연에서 자란 건강 먹거리가 다수 포함되어 있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비가 가능하다.

곡성몰은 이번 특별전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곡성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특히 곡성몰의 무료배송 서비스는 연중 운영되는 혜택으로, 실질적인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곡성몰은 매주 수요일마다 ‘수요 특가’ 이벤트를 운영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농특산물 기획전을 정기적으로 선보이며, 고정 고객층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미실란 특별전은 입점 업체가 주도적으로 참여한 자율 할인 기획전으로,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만족하는 대표적인 지역 상생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곡성몰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농가 소득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당진시, 특별재난지역 지정으로 상하수도 요금 감면 시행

[뉴스스텝] 당진시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발생한 대규모 피해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됨에 따라, 피해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상하수도 요금 감면 정책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재난 복구 지원의 일환으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피해 가구에 자동으로 적용될 예정이다.감면 대상은 당진시 관내에서 국가재난관리시스템(NDMS)를 통해 피해 사실이 확정된 가구 중 상하수도를 이용하는 수용

아산시, 국가지점번호판 정비 및 신규 설치

[뉴스스텝] 아산시는 긴급상황에 처한 신고자의 신속한 구조를 위해 훼손된 국가지점번호판을 정비하고, 추가로 신규 국가지점번호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이번 정비는 지난 6월 주소정보시설물 일제조사 실시 후 발견된 망실 및 훼손된 15개소와 신규 설치 14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국가지점번호는 위치 찾기가 어려운 산악이나 하천 주변 등 도로명 주소가 없는 비거주지역의 위치정보를 표시한 번호판으로, 한글 2자리와

양천구, 24시간 재난안전상황실 본격 가동...골든타임 지킨다

[뉴스스텝] 양천구가 각종 재난과 위기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재난안전상황실’을 새롭게 구축하고, 8일부터 24시간 상시 운영체계에 돌입했다.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집중호우, 폭염, 폭설 등 자연재해와 대형화재, 건물붕괴, 교통사고 등 예측 불가능한 사회재난이 증가하면서 재난 발생 시 초기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이에 구는 재난안전상황실을 중심으로 재난 대응 컨트롤타워 기능을 강화하고, 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