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그룹‘졸탄’문경 오미자 홍보위원 위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18:00:04
  • -
  • +
  • 인쇄
문경오미자의 상품 홍보 및 국내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 마케팅
▲ 개그그룹‘졸탄’문경 오미자 홍보위원 위촉

[뉴스스텝] 음악과 코미디 장르에서 활동하는 가수 및 개그맨으로 구성된 그룹, 졸탄이 문경 오미자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국내 최고 생산량과 품질을 자부하는 문경시는 세계 최고의 K-food 산업으로 육성하여 미래 농업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오미자 상품을 적극적인 홍보를 하고자 1월 12일 문경시농업기술센터 졸탄 그룹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문경시는 2024년 문경시의 특화작목을 전략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략특화연구소’를 개설하고 명품 사과, 명품 오미자를 개발·육성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그에 따라 그간 문경에서 개발한 오미자청, 오미자 식품, 오미자 향장 제품 등을 적극 홍보하여 국내·외 판로를 개척하고 문경 시내 농가와 가공업체 등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공격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이번 졸탄 그룹 홍보대사 위촉은 그동안 침체되어 있던 오미자 시장을 재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고, 새로운 오미자 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MZ 세대들이 좋아하는 졸탄 그룹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면서 오미자 제품의 시장 확대를 꾀할 계획이다.

문경 오미자 홍보대사 졸탄 그룹은 졸탄 그룹이 세계화를 목표로 달리듯 문경 오미자도 함께 세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며 다짐했다.

이날 홍보대사로는 개그맨 이재영, 한현민, 정재욱이 위촉됐고, 문경시 농업기술센터소장(김미자), 문화예술회관장(엄원식) 등이 참석했고, 위촉장은 문경 오미자의 산업발전 및 오미자 기술을 연구·육성하는 문경시 산하기관, 문경 오미자 향토산업육성사업단장(장재봉)이 수여했다.

문경시는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기능성식품을 비롯해 기능성 향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문경 오미자 산업육성을 위해 정진해 나갈 것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해양수련원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뉴스스텝] 경상북도교육청 해양수련원(원장 김영학)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경기 침체로 위축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소통 공감의 날 행사’를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장바구니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위축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역 상인을 위해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독려하고자 마련됐다. 해양수련원 직원들은 미리 구입한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명절 선물과 농특산물, 제수용품

태안교육지원청, 학생맞춤통합지원법 전면 시행 대비 관리자(교장) 대상 연수 실시

[뉴스스텝] 태안교육지원청은9월 30일 대회의실에서 2026년 3월 전면 시행 예정인 '학생맞춤통합지원법'에 대비해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교장을 대상으로 ‘2025 학생맞춤통합지원 관내 관리자 연수’를 실시했다.이번 연수는 교육 현장에서 개별 학생의 특성과 필요를 고려한 맞춤형 지원을 실현하기 위한 학생맞춤통합지원 체계의 구축 방향을 공유하고 학교 관리자들의 이해도와 실행력을 제고하기 위

남동구, 추석 앞두고 주민과 함께하는 합동 환경정비

[뉴스스텝] 인천시 남동구는 추석을 앞두고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자생단체, 주민들이 함께 생활환경 개선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합동 환경정비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일 밝혔다. 구월4동 행정복지센터는 남동구 재향군인회와 함께 복개천 공영주차장 일원에서 합동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직원들과 회원 40여 명은 평소 청소 취약지로 꼽히는 구월동 일대 복개천1·2공영주차장을 중심으로 적치 쓰레기와 날림쓰레기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