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립교향악단, 2024년 송년음악회 내달19일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6 17:35:44
  • -
  • +
  • 인쇄
겨울날의 환상’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서 선봬
▲ 청주시립교향악단, 2024년 송년음악회

[뉴스스텝]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김경희)은 오는 12월 19일 오후 7시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24 송년음악회 ‘겨울날의 환상’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올 한 해 청주시립교향악단에 큰 사랑과 관심을 보내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따뜻한 감성과 힐링을 테마로 준비된다.

발트토이펠의 ‘스케이트 왈츠’와 차이콥스키 교향곡 제1번 ‘겨울날의 환상’ 연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청주 출신의 피아니스트 황보 영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피아니스트 이여경이 플랑의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협주곡’을 협연해 환상적인 피아노 선율을 들려준다.

김경희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한 해가 지나가는 아쉬움과 새해에 대한 기대감이 공존하는 연말을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송년음악회와 함께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공연은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층 1만원, 2층 5천원으로 공연세상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술가족 회원은 20% 할인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옹진군 덕적도 북1리 으름실 마을, 2025년 섬 지역 특성화 사업 우수사례 ‘대상’ 수상

[뉴스스텝] 옹진군은 덕적도 북1리 으름실 마을이 행정안전부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전국 9개 시·도를 대상으로 공모한 결과 30개 섬에서 신청했으며, 옹진군은2단계 이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덕적도 북1리 으름실마을은 표고버섯 재배 경험을 기반으로 한 버섯 특화 마을로 주민추진체를

서울시, '아동학대 예방의 날' 맞아 시민참여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서울시가 ‘아동학대 예방의 날(11월 19일)’과 ‘아동학대 예방주간’을 맞아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노력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아동학대 예방의 날’은 아동학대 예방과 방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한 제정된 법정기념일로, 이날부터 일주일간 ‘아동학대 예방주간’으로 운영된다.(아동복지법 제23조) 서울시와 서울시여성가족재단은 27일 15

평창군, 2025년 공공 비축미 매입 추진

[뉴스스텝] 평창군은 18일 봉평면 봉평농협 농자재판매장에서 2025년산 공공 비축미(건조벼) 매입을 추진했다.올해 공공비축미곡 매입 품종은 오대벼이며, 수요 조사 기준 62.4톤을 매입했다.매입 가격은 수확기(10월~ 12월)의 전국 평균 산지 쌀값을 기준으로 매입 가격이 결정됐으며, 매입 대금은 농가 부담 경감을 위해 수매 시 40kg당 4만 원을 우선 지급하고, 최종 매입 가격 확정 이후 나머지 차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