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사회 첫발 내딛는 강서대학교 졸업생 격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5 17:20:17
  • -
  • +
  • 인쇄
학위 수여식 참석... 모범학생에 상장 수여
▲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15일(목) 오후 2시 강서대학교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뉴스스텝] 진교훈 강서구청장이 15일 오후 2023학년도 강서대학교 학위 수여식에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진 구청장은 “학생들이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이끌어주신 여러 교수님들께 감사드리며, 새로운 미래를 향한 출발선에 서 있는 학생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설렘과 두려움이 공존하겠지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꿈을 향해 도전해 보길 바란다”며 “학생 여러분의 미래에 희망과 축복이 가득하길 기대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날 학위 수여식에는 진교훈 강서구청장을 비롯해 김용재 강서대학교 총장, 학부모 등이 참석해 졸업생들의 새출발을 응원했다.

학위 수여식은 개회사를 시작으로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우수 및 모범학생 상장 수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 봉대산성, 국가유산청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선정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해제면 봉대산성이 국가유산청 공모사업인 '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역사문화권 소규모 정비사업'은 역사문화권 내 매장유산의 학술·역사적 가치를 높이고, 발굴 완료 후 국가유산의 보호와 안전관리, 활용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2026년부터 추진되는 사업이다.무안 봉대산성에서는 성벽과 치, 성 내부 건물지와 집수정 등

이완섭 서산시장, 해미중학교 진로 특강 진행

[뉴스스텝] 이완섭 서산시장이 20일 해미중학교 학생 180여 명을 대상으로 진로 특강을 진행했다.이번 특강은 ‘세상의 중심은 나 자신이다’를 주제로 학생들에게 올바른 가치관 형성과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될 조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이 시장은 “작은 눈덩이가 굴러가 큰 눈사람이 되듯, 작은 꿈이라도 품고 키워가는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며 “학생들에게 자기 자신을 믿고 가능성에 한계를 두지 말아야 한다”

대구 수성구의회,“수성구 관용차량 보험, '다이렉트 시대' 역행…행정 비효율로 연 2천만원 낭비”지적

[뉴스스텝] 박새롬 대구 수성구의원이 제273회 2차 정례회 행정기획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수성구 관용차량 자동차보험 계약이 예산절감 흐름에 역행하는 '보험설계사 중심'의 관행적 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비판을 제기했다.수성구의 올해 관용차량 보험 현황에 따르면, 본청, 자원순환과, 보건소 차량 총 151대가 모두 보험설계사를 통해 계약됐으며 총 보험료는 1억 813만원에 달한다.그러나 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