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문화의전당 6월 ‘아트 온 스크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7:25:37
  • -
  • +
  • 인쇄
'스코어 : 영화음악의 모든 것'
▲ 중구문화의전당 6월 ‘아트 온 스크린’

[뉴스스텝] 울산 중구문화의전당은 ‘영상으로 즐기는 예술의 풍경’이라는 주제로 2024 ‘아트 온 스크린(Art On Screen)’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다.

6월 ‘아트 온 스크린’ 작품으로 영화음악의 세계를 다룬 다큐멘터리 '스코어 : 영화음악의 모든 것'이 오는 6월 25일 오후 7시 30분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상영된다.

해당 작품은 영화음악이 어떻게 제작되고 하나의 영화에 조응되는지를 다양한 인터뷰와 영상 자료를 통해 보여준다.

'스코어 : 영화음악의 모든 것'은 알프레드 히치콕의 ‘사이코’와 같은 고전 음악부터 ‘스타워즈’, ‘007 시리즈’, ‘반지의 제왕’,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다크나이트’ 등 전 세계 영화팬들의 심금을 울린 명작들과 함께한 영화음악을 소개한다.

더불어 한스 짐머, 존 윌리엄스, 하워드 쇼어 등 최고의 영화 음악 감독이 직접 밝히는 영화 음악의 탄생 배경과 제작 과정, 미공개 이야기(비하인드 스토리), 전율의 순간을 회상하는 인터뷰 등을 모아서 보여준다.

이번 작품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아트 온 스크린’ 입장료는 전석 무료이며, 예매는 공연 전날인 6월 24일 오후 6시까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중구문화의전당은 사전 예매 종료 후 남은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현장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구문화의전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희 중구문화의전당 관장은 “이번 작품은 영화음악이 단순히 영화를 보조하는 수단이 아니라 영화를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임을 보여준다”며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이 좋아!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초등학교 입학생 응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행정복지센터는 2025년 2학기부터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행궁동' 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응원 및 물품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이번 사업은 학교생활을 새롭게 시작하는 지역 내 초등학교 신입생을 응원하고,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 2학기에는 입학생 중 3명을 선정하여 학용품과 생필품을 지원했다.지원 물품은 학습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는 9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을지대학교와 걷고싶은거리 일대에서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제8회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개막은 을지대학교 풍물패 ‘새밝소리’의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시청년프로예술단의 축하공연과 지역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현장에는 AI오목, 예날과현대 교복체험, 전통놀이

수원특례시 화서2동,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나들이

[뉴스스텝] 수원특례시 팔달구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국립농업박물관 나들이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평소 외부 나들이가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통한 심리적 안정과 정서적 지지를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이날 나들이에는 협의체 위원들과 홀몸어르신 20명이 함께 참여했다. 어르신들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