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강서구청장, 제77주년 경찰의 날 행사 참석... 경찰관 노고 격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21 17:15:03
  • -
  • +
  • 인쇄
김 구청장,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따뜻한 경찰이 되어달라”
▲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1일(금) 오전 9시 강서경찰서 대강당에서 열린 제77주년 경찰의 날 행사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뉴스스텝] 김태우 강서구청장이 21일 강서경찰서 대강당에서 열린 ‘제77주년 경찰의 날 행사’에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강서경찰서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초청 내빈과 경찰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찰의 날 행사’는 1부 기념식, 2부 축하공연으로 나눠 진행됐다. 기념식은 ▲개회사 ▲내빈 축사 ▲경찰의 날 기념 팔씨름 대회 ▲유공자 포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 축하공연은 당일 오후 6시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KOMCA HALL에서 열린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선 강서구청-강서경찰서-한국음악저작권협회가 문화예술 행사 지원, 지역 치안을 위한 상호협력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그 의미를 더했다.

김태우 구청장은 “치안 일선에서 구민의 안전과 정의로운 사회 구현을 위해 밤낮 없이 일하는 경찰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항상 구민의 곁에서 구민의 재산과 안전을 지켜주는 따뜻한 경찰이 되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령시, '성인문해교실 수료식' 개최, 어르신들의 성취감 높여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5일 보령베이스 동백홀에서 어르신 및 관계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인문해교실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올해 총 491명의 어르신들이 문해교실에 참여했으며, 그중 234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은 식전공연, 수료증 수여, 개근자·모범학습자 등에 대한 시상, 학습영상 감상, 소감문 발표, 졸업식 노래, 기념촬영 등 다채롭게 진행돼 참석자들의

괴산문화원,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 선정

[뉴스스텝] 충북 괴산문화원은 제1회 괴산문화상 수상자를 확정했다고 8일 밝혔다.괴산문화상은 괴산군의 문화 정체성 확립과 발전에 기여한 군민을 대상으로 매년 수여될 예정이다.올해는 문화상과 공로상 부문에서 총 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문화상은 국가무형문화재 한지장 기능보유자인 안치용(연풍면) 씨가 수상했다.안 씨는 괴산한지체험박물관장으로서 연풍한지의 우수성과 전통 한지문화의 가치를 국내외에 널리 알렸으며

안산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 5일 상록구청 시민홀에서 아동복지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아동학대 예방과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담당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교육에서는 아동복지시설을 운영함에 있어 꼭 필요한 아동학대 예방, 아동권리 교육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또한, 정보화사회에 발맞춰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아동복지시설 운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