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김수현드라마아트홀, 2025 시청자 모니터링단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6 16:50:03
  • -
  • +
  • 인쇄
전문가 그룹과 좋은 드라마 심사… 활동비 지원 및 활동증명서 제공
▲ 2025 시청자 모니터링단 모집

[뉴스스텝]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드라마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은 ‘2025 올해의 좋은 드라마 시청자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올해의 좋은 드라마는 드라마아트홀의 유일한 어워즈 형식 프로그램이다.

‘좋은 시청자가 좋은 드라마를 만든다’는 취지 아래 시청자 모니터링단과 드라마 관련 전문가 그룹이 함께, 그 해에 방영된 TV 드라마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과 평가를 통해 선정한다.

지난해에는 한석규와 채원빈이 주연을 맡은 MBC 드라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가 선정됐다.

해당 작품은 2024 MBC 연기대상에서 배우 한석규에게 대상을, 최근 298회 PD시상식에서 TV 드라마부문 이달의 PD상을 안겨 드라마아트홀의 선택을 입증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시청자 모니터링단은 총 8명이다.

선정된 모니터링단은 드라마 모니터링 원고를 작성하고, 분기별 회의 참석을 해야 한다.

활동에 따른 소정의 원고료와 회의 참석비를 지급하며, 드라마아트홀의 프로그램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모니터링 원고 전회 제출 및 3회 이상 회의 참석자들에게는 활동증명서도 발급한다.

TV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드라마아트홀 누리집에서 지원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18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책의 도시 북구,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 개최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오는 10월 19일 제6회 낙동독서대전과 연계해 금곡도서관과 공창어린이공원에서 ‘2025년 금곡도서관 희망나눔 북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북캠프는 가족과 이웃이 함께 즐기는 지역 대표 독서문화축제로, △웰컴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등 3개 부문 8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웰컴마당에서는 ‘이보리(이야기 보따리) 어린이 동화구연’을 비롯해 ‘아트 스티커 타투 우주와 행성 체

이재명 대통령, 증권사 리서치센터장들과 오찬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낮 12시 대통령실에서 ‘자본시장 정상화, 새로운 도약의 시작’ 행사를 열었다.오찬을 겸한 간담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 경제·금융 현안과 정책 아이디어를 청취하고, 코리아 디스카운트를 넘어, 코리아 프리미엄 시대를 열어가겠다는 이재명 정부의 의지를 재차 강조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오찬에는 미래에셋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15개 증권사의 리서치센터장과 한국애널리스트회 회

이재명 대통령 "청년들이 미래 희망 키우는 든든한 정부 되도록 노력"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8일 "청년 문제 해결 없이는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도 없다. 청년들이 고통과 불안을 덜고, 미래의 희망을 키우는 든든한 정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제11차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한 자에서 "청년들은 대한민국의 주역이자 또 회복과 성장의 원동력"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이 대통령은 &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