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아문디자산운용 2024공룡엑스포 예매권 및 고성사랑 상품권 구매 약정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5 16:40:33
  • -
  • +
  • 인쇄
▲ NH아문디자산운용 2024공룡엑스포 예매권 및 고성사랑 상품권 구매 약정 체결

[뉴스스텝] NH아문디자산운용이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100만 원 상당의 예매권을 구매하고, 추가로 고성사랑 상품권 2500만 원까지 총 4600만 원 상당의 구매 약정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9월 24일, NH아문디자산운용 대표이사실에서 진행됐으며, 고성군 부군수와 고성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이번 구매한 엑스포 예매권과 고성사랑 상품권을 자사 고객들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고성군에서 열리는 엑스포를 관람함과 동시에 지역 상권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지역 축제 참여와 함께 고성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의미를 갖는다.

박성준 고성군 부군수는 “이번 NH아문디자산운용의 구매 약정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뿐만 아니라 고성군의 경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엑스포를 통해 고성의 관광산업이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왕건 고성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NH아문디자산운용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엑스포가 고성의 문화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아문디자산운용 관계자는 “2024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고성군의 문화관광 자산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행사로, 이를 통해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협약은 단순한 예매권 구매를 넘어, 고성사랑 상품권까지 포함되어 지역 내 상권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4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오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33일간 고성군 당항포관광지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전시,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예매권은 티켓 판매사 잇펀을 통해 10월 1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 ‘경북 농업명장’ 선정

[뉴스스텝] 성주군이 11일 ‘경상북도 농업인의 날’기념행사에서 대가면 흥산리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가 ‘참외 분야’‘경북 농업명장’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농업명장은 농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되는 명예로운 타이틀로, 조원호 씨는 그동안의 성실한 농업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원호 명장은

통영시의회,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 박상준 의원)는 11월 10일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실무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인 박상준 의원과 간사인 조필규 의원, 김미옥 의원, 신철기 의원, 노성진 의원과 문화예술과 및 통영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간담회에서는 제64

제천시의회, 울릉도 국내연수 실시

[뉴스스텝] 제천시의회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제천시와 울릉군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수단은 11일 울릉도독도해양연구기지를 찾아 해양생태계 변화와 해양자원 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후변화 대응 및 해양주권 강화를 위한 연구활동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후 울릉군의회를 방문한 연수단은 교류 간담회를 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