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에 ㈜삼화피앤씨,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9 16:40:22
  • -
  • +
  • 인쇄
포항시 관내 사례관리 대상자 및 저소득층 위해 이웃돕기 물품 전달
▲ 27일 포항시청 앞에서 왼쪽부터 편준 복지정책과장, 손위혁 ㈜삼화피앤씨 대표가 성금전달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뉴스스텝] 포항시 사례관리 대상자 및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해 ㈜삼화피앤씨가 지난 27일 포항시청을 방문해 1천만 원 상당의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물품은 백미 10kg, 건어물 세트, 휴지 등으로 구성된 일상용품 세트이며 삼화피앤씨 직원 및 통합관리사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선물세트를 전달하며 명절 인사 및 안부를 확인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삼화피앤씨 손위혁 대표는 “삼화피앤씨는 설 명절을 앞둔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기가 전해져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포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편준 복지정책과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삼화피앤씨에 감사드린다”면서 “세심한 복지행정을 적극 실천하여 취약계층 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화피앤씨는 2013년부터 명절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을 통해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