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2025년 장애인단체 및 복지관 슐런대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6:25:11
  • -
  • +
  • 인쇄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주관 슐런대회 성황리 개최
▲ 지난 26일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주관 포항시 장애인단체 및 복지관 슐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6일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주관 포항시 장애인단체 및 복지관 슐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 프로그램실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포항 지역의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슐런경기를 하며 체력을 기르고 협동심을 키우는 시간이 됐다.

또한 참가자들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깊이 있게 나눴다.

공지웅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북협회 포항시지회장은 “포항시 장애인단체의 화합을 도모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스포츠를 즐기며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참가자들이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재조 노인장애인복지과장은 “이 대회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에 대한 깊은 이해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축구협회, 2026년 신년회 및 안전기원제 성료

[뉴스스텝] 함양군축구협회는 지난 24일 함양군스포츠파크 1구장에서 축구 동호인들의 화합을 다지고 병오년 한 해의 무사고를 기원하는 ‘2026년 신년회 및 안전기원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함양군의회 의장, 김재웅·이춘덕 경상남도의회 도의원, 안병명 함양군체육회장, 이중권 함양군축구협회장, 김성배 함양FC 감독 및 관내 축구클럽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원의 밤' 성료

[뉴스스텝]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1월 22일 더AW웨딩홀컨벤션에서 '2026년 정기총회 및 회원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회원과 사회복지 관계자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와 2부 회원 화합의 밤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 복지 현장에서 헌신해 온 우수 사회복지사 16명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는 뜻깊은 시간

서울역사박물관, 로비 전시 '서울 속 미국, 워싱턴 속 대한제국 – 두 공사관 이야기' 개최

[뉴스스텝] 서울역사박물관은 주한미국대사관, 국외소재문화유산재단과 공동으로 서울-워싱턴D.C. 자매결연 20주년을 기념하는 로비 전시 '서울 속 미국, 워싱턴 속 대한제국 - 두 공사관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2006년 체결된 두 도시 간 자매결연 20주년을 축하하고, 19세기 말 양국 외교의 상징적 거점이었던 ‘공사관’을 통해 한미 우정의 뿌리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