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아트페어에 참여할 예술가 모집합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6:30:21
  • -
  • +
  • 인쇄
부천문화재단, ‘부천 50인의 예술가’ 공개 모집
▲ ‘2024 부천 50인의 예술가’ 모집 포스터

[뉴스스텝] 부천문화재단은 5월 7일 오전 11시까지 예술 산업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부천 50인의 예술가’를 모집한다.

‘부천 50인의 예술가’는 기업과 콜라보하여 작품을 창작하고, 예술 유통을 위한 다양한 판로 개척에 함께한다.

작년에도 공개 모집을 통해 ‘부천 50인의 예술가’를 선정했다. 선발된 ‘부천 50인의 예술가’는 예술가 네트워킹 및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하고, 현대백화점 중동점, 웅진플레이도시 골프연습장, 스타필드 시티 부천 등지에서 총 3회에 걸쳐 진행한 ‘동네아트페어’에 참가했다.

지원 자격은 회화, 미디어, 조형, 사진 등 시각예술 분야의 부천 거주 또는 부천과 인연이 있는 예술가라면 신청할 수 있다.

공모에 선정되면 ▲부천아트페어 참가 ▲창작 및 성장지원 ▲산업화 교육 및 컨설팅 ▲작품 유통과 협업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올해는 7월 12~28일에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되는 ‘부천아트페어 프리뷰 현대’, 8월 6~11일 부천아트벙커B39에서 진행되는 ‘2024 부천아트페어 등 총 2회의 아트페어가 열린다.

김영욱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예술의 산업화를 위해 지역 예술가의 작품을 유통하고 기업과 협업 기회를 제공하여 지속적인 예술 창작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농업 기술보급 성과 점검하는 평가회 개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6일 ‘2025년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해 올해 추진한 시범사업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점검했다고 밝혔다.이번 평가회는 기술보급사업 대상농가와 관내 농업인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농업기술 보급의 성과를 점검하고, 내년도 사업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025년 기술보급 사업은 △드문모 심기 벼 재배기술 △축사 환경개선 기술 △첨단 자동화온실 설치

2025년 남해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개최

[뉴스스텝] 남해군은 26일 오전 청년센터 다랑에서 ‘2025년 남해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소상공인 단체와 상점가 상인회, 동네상권발전소 참여 상인 등 다양한 내외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이번 기념식에서는 명품화전길 골목형상점가 지정서 전달식이 진행됐다. 명품화전길은 남해군 최초로 골목형상점가로 지정되면서 향후 정부와 지자체의 지원사업 참여가 가능해졌다. 지정서 전달을

김해시, 축산업 허가 및 등록 농가 일제점검 실시위반 농가 엄정 조치

[뉴스스텝] 김해시는 4월부터 11월까지 축산업 허가 및 등록 농가 일제점검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상은 축산법에 따라 허가(542호, 1년에 1회 이상) 및 등록(267호, 필요한 경우) 농가이며 점검 사항은 축종별 단위면적당 적정사육기준 준수 여부 △보수교육 수료 여부 △ 축사 증·개축 등에 따른 무허가 축사 적법화 등에 따른 사육시설 면적 변경 신고 여부 △소독·방역 시설장비 구비 여부 △ 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