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은평구청장배 풋살 대회’ 성황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0 16:15:26
  • -
  • +
  • 인쇄
지난달 29일 은평구립축구장서 개최…은평 지역 유소년 500여 명 참가
▲ ‘제12회 은평구청장배 풋살 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은평구풋살연맹은 지난달 29일 은평구립축구장에서 ‘제12회 은평구청장배 풋살대회’를 개최했다.

은평구풋살연맹 주최·주관, 은평구와 은평구체육회의 후원으로 개최했다.

은평구 관내 유소년 5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6세, 8세, 10세 12세, 15세 총 5개 부로 나눠 진행됐다.

각각 서울은평FS(U-6), 관악 풀굿FC(U-8), 은평구엘리트유소년축구단(U-10, U-12), 서울은평FS(U-15)이 우승을 차지했다.

참가자 전원 스포츠안전재단의 주최자 배상보험에 가입해 스포츠활동 중 불가피한 부상 상황에 대비했다. 진행요원이 경기장에 배치돼 사고 발생 시 조치할 수 있도록 했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풋살 저변 확대와 우수선수 발굴과 기량 향상을 위해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정기적인 대회개최를 통해 종목 및 1인 1종목 체육활동 활성화 도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경진 은평구풋살연맹 회장은 “최근 풋살의 인기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치솟고있다”며 “앞으로 풋살을 통해 여러계층이 소통할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경 구청장은 “먼저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대회를 마친 점 선수들과 대회개최 관계자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풋살 및 축구선수로서의 꿈을 키우는 선수들에게 재능을 펼칠 다양한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고 이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의료요양 통합돌봄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11월 13일 시청 별넷마당 회의실에서 ‘의료·요양 통합 돌봄 사업’ 추진을 위한 관계 기관·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시범사업 추진과 2026년 3월 본사업 시행을 앞두고, 부서 간 협업체계를 강화하고 사업 추진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 서귀포지사 관계자를 비롯해 시 유관부서, 읍면동 담당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이날 간담회는 의료요양

이수진 전북도의원, “공유재산 심의기준, 전북 실정에 맞게 조례 개정 필요”

[뉴스스텝] 이수진 의원은 자치행정국 행정사무감사에서 공유재산 관리 실태를 집중 질의하며, “전북도의 공유재산 관리기준이 지역 실정을 반영하지 못한 채 운영되고 있다”며 '전북특별자치도 공유재산 관리조례' 개정의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현행'전북특별자치도 공유재산 관리조례' 제12조는 공유재산관리계획 중 ‘의회 심의대상 재산’의 기준을 취득 20억원, 처분 10억원 이상으로

경기도의회 김동희 의원, 360도 아동 언제나 돌봄사업, 집행률 부진, 도민 체감도 떨어뜨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동희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6)은11월 14일 진행된 2025년 행정사무 종합감사에서 ‘360° 아동 언제나 돌봄 사업’의 집행률 부진 문제를 집중 지적하며, 경기도의 적극적인 개선대책 마련을 강력히 촉구했다.김 부위원장은 경기도가 아동 돌봄 공백을 해소하고 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추진 중인 ‘360° 아동 언제나 돌봄 사업’의 세부 사업별 집행률 편차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