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재 홍천군수, 지역현안 사업 및 국비 확보 위해 총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6:15:14
  • -
  • +
  • 인쇄
▲ 신영재 홍천군수, 지역현안 사업 및 국비 확보 위해 총력

[뉴스스텝] 홍천군이 2024년도 국비 확보와 주요 지역현안 정책 반영을 위해 전력하고 있다.

26일 신영재 홍천군수는 세종중앙부처를 방문하여 주요 간부들을 차례로 만나 민선8기 군정 주요 현안 사업의 국비 반영을 적극 건의하고 사업 추진의 필연성과 당위성을 설명하며 국가예산 확보 반영을 요청했다.

특히, 용문~홍천 광역철도 조기 착공에 대한 사업선정 및 국비 지원을 적극 건의하는 등 신영재 홍천군수는 국회 및 중앙부처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지역현안사업 정책 반영과 국비 확보를 위해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힘차게 도약하는 경제으뜸도시 홍천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국회 및 중앙부처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영재 홍천군수는 지난 3, 4, 5월 국회 및 세종정부청사를 방문해 지역현안사업 정책 반영과 국비 지원을 건의한데 이어, 지난 5월 31일 기획재정부 김완섭 예산실장을 만나 용문~홍천 광역철도 예비타당성조사 우선사업 선정 건의 및 풍수해생활권종합정비사업, 괸돌지구 다목적농촌용수개발사업, 홍천군 생활폐기물 소각시설 설치사업에 대한 국비 사업비 책정을 요청했다.

또한 국토교통부의 지역활력타운 조성 공모사업 종합평가에 참석하여 사업의 목적, 필요성 및 효과 등을 직접 발표하며 최종 사업 선정에 총력을 기울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 종합건강검진' 확대 추진

[뉴스스텝] 시흥시가 현장 최일선에서 도시 청결을 책임지는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환경미화원의 종합건강검진 지원을 확대한다.이번 사업은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건강을 더욱 촘촘히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건강검진 지원 범위와 협약기관 확대를 통해 사업을 대폭 강화했다.가장 큰 변화는 지원 대상과 범위의 확대다. 기존에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환경미화원에 국한됐던 건강검진 지원 대상을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 수여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지난 28일 성금 400만 원을 기탁한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달식 이후 차담회도 함께 열려 나눔 실천과 지역 복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고립가구 돌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등 주민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성북구는 2011년 서울시

태백 출향시민, 태백산 눈축제 맞이 고향방문 훈훈

[뉴스스텝] 태백시는 제33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이하여 지난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출향시민 고향방문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단체는 안산(회장 권기범), 울산(회장 김영택), 포항(회장 박승균), 안양(회장 길상대), 수원(회장 표재철), 부천(회장 강원근) 등 6개 지역의 출향시민 27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고향 방문 환영 행사를 통해 태백시 4계절을 담은 홍보 영상 시청 등을 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