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성공개최 기원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산림엑스포조직위와 업무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6:10:10
  • -
  • +
  • 인쇄
▲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 기원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재)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와 (사)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는 8월 1일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사무실에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한 박대조 중앙회장, 강정현 사무총장, 김종순 감사, 곽달규 강원특별자치도 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본 협약은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 상호 적극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홍보 및 관람 협조 등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박대조 중앙회장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세계 최초로 산림을 주제로 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개최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농촌지도자연합회 회원들을 대표하여 산림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동일 상임부위원장은 “산림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하여 중앙연합회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 약속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뜻깊고 즐거운 행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는 “세계, 인류의 미래, 산림에서 찾는다”는 주제로, 2023년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31일간 강원특별자치도 세계잼버리수련장을 비롯하여 설악∼금강권을 연결하는 고성, 속초, 인제, 양양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 종합건강검진' 확대 추진

[뉴스스텝] 시흥시가 현장 최일선에서 도시 청결을 책임지는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환경미화원의 종합건강검진 지원을 확대한다.이번 사업은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건강을 더욱 촘촘히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건강검진 지원 범위와 협약기관 확대를 통해 사업을 대폭 강화했다.가장 큰 변화는 지원 대상과 범위의 확대다. 기존에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환경미화원에 국한됐던 건강검진 지원 대상을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 수여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지난 28일 성금 400만 원을 기탁한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달식 이후 차담회도 함께 열려 나눔 실천과 지역 복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고립가구 돌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등 주민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성북구는 2011년 서울시

태백 출향시민, 태백산 눈축제 맞이 고향방문 훈훈

[뉴스스텝] 태백시는 제33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이하여 지난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출향시민 고향방문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단체는 안산(회장 권기범), 울산(회장 김영택), 포항(회장 박승균), 안양(회장 길상대), 수원(회장 표재철), 부천(회장 강원근) 등 6개 지역의 출향시민 27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고향 방문 환영 행사를 통해 태백시 4계절을 담은 홍보 영상 시청 등을 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