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오페라부터 인디밴드 공연까지! 문화로 풍요로운 8월 하남문화재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6:15:09
  • -
  • +
  • 인쇄
▲ 포스터

[뉴스스텝] 8월의 하남문화재단의 공연장은 쉴 틈이 없다. 다양한 공연들이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동화오페라 '피노키오의 모험'
동화오페라 '피노키오의 모험'이 오는 8월 17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을 찾아온다.
친구들과 제페토 할아버지의 도움과 사랑 속에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해 나가는 씩씩한 피노키오의 이야기의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와 오페라 가수들의 감미로운 목소리, 그리고 아트 서커스 배우들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노키오와 함께하는 이 멋진 모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공연예술계에 파동을 일으키는 극단 물결의 '의자 고치는 여인'
8월 30일과 31일에는 프랑스 소설가 기 드 모파상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의자 고치는 여인'이 무대에 오른다. 사랑과 행복, 삶에 대한 실존적 태도와 인간 존재의 의미를 탐구하는 연극이다. (재)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에 선정됐으며,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전석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디에이드’와 ‘여유와 설빈’의 '밤하늘의 별들처럼 그 어떤 꿈들도 다 이뤄질 거야'
H-indielive 콘서트는 독보적인 예술성을 자랑하는 특별한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하남문화재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그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밤하늘의 별들처럼 그 어떤 꿈들도 다 이뤄질 거야'는 인디 듀오 콘서트로 8월 31일 한여름 밤을 감성으로 물들이며 일상 속 작은 순간들을 아름답게 담아내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에이드’는 어쿠스틱 듀오로 연애의 발견 ost인 ‘묘해, 너와’로 익숙하다. 또한 싱어게인 2에 출연하여 영상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여유와 설빈’은 포크 듀오로 올해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포크 부문에서 2관왕에 올랐다. ‘생각은 자유’, ‘밤하늘의 별들처럼’등의 곡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1일 별내 로데오거리에서 별내동행정복지센터와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별내동위원회가 민관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안전한 교통 문화를 조성하고자 별내동위원회와 함께 별내파출소, 별내행정복지센터 등 20여 명의 참여로 진행됐다.참여자들은 △어린이보호구역 내 주정차 금지 및 30㎞ 미만 서행 △우회전, 횡단보도 앞 일시정지 △신호 위반 금지

춘천시,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우수팀 시상

[뉴스스텝] 육동한 춘천시장은 15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4명과 우수팀 2팀을 시상했다.적극행정 우수공무원(팀) 선발은 민원 불편 해소와 공공안전 강화 등 성과 있는 사례를 뽑아 확산하는 제도다. 올해 상반기엔 단순 행정 처리에 머물지 않고 제도·시스템 혁신을 이끌며 시민 안전과 지속가능성 제고에 기여한 6건이 최종 선정됐다.우수공무원 부문은 △수급자 증명서 발급제도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이영애 향한 헌정곡 ‘꽃병’! 절제미 터졌다! ‘최종 우승’

[뉴스스텝] KBS2 ‘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가 고우림 전역 후 첫 완전체 경연에서 무패 신화를 이어가며 최종 우승 트로피까지 거머쥐었다.지난 13일(토) 방송된 722회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김형석 최승범/이하 ‘불후’)은 ‘배우 이영애, 불후의 명작’ 편으로 차지연&김다현, 육중완밴드, STAYC, 포레스텔라, W24, 홍경민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국민 배우’ 이영애의 발자취를 음악으로 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