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박물관 야외 애니메이션 상영회‘춘천씨네파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0 15:55:16
  • -
  • +
  • 인쇄
5월 ~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야외무대에서 펼쳐져
▲ 2024년 춘천씨네파크 행사 포스터

[뉴스스텝] 2021년부터 춘천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했던‘춘천씨네파크’가 2024년에도 5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다.

춘천시가 주최하고 춘천시영상산업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춘천씨네파크’는 휴식과 영화가 있는 축제의 공간을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영화를 즐기는 행사이다.

‘춘천씨네파크’는 5월 18일부터 10월 1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애니메이션박물관 뒤 야외 대형 LED무대에서 진행된다.

총 20회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주 가족이 함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웡카’, ‘브레드이발소’, ‘씽2게더’, ‘핑크퐁’ 등 영화를 무료로 상영할 예정이며, 영화상영 뿐만 아니라, 매 행사마다 마술쇼‧오케스트라‧합창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5월 18일 1회 행사에는 다양한 경품을 걸고 영화에 관한 재미있는 주제로 진행되는 ‘씨네골든벨’을 시작으로 춘천에서 활동중인 현악4중주 버스킹 팀인 ‘현악기 연구소’ 의 공연과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3: 진저브렌드맨을 잡아라’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이어서 5월 25일부터는 매주 토요일 2시부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부스와 마술쇼, 그리고 ‘아기배달부 스토크’, ‘몬스터호텔3’, ‘크루즈패밀리 뉴에이지’ 등의 애니메이션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 ‘춘천씨네파크’에서는 애니메이션 박물관 상영회뿐 아니라, 6월에 개최되는 ‘춘천영화제’와 콜라보 상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6월 20일부터 시작하는 ‘춘천영화제’ 기간 동안 공지천에서 야외영화 상영을 통해 춘천씨네파크 행사를 진행하며, ‘춘천영화제’에서 준비한 봄봄라이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춘천씨네파크의 참가신청은 춘천시영상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매회 선착순 250명 사전예약자와 현장 참여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항, 57년 만에 첫 정기 국제 화물선 취항 기념 지역 해양물류산업을 위한 인적자원개발 포럼 개최

[뉴스스텝] 제주관광대학교 RISE사업단(단장 장예선)과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원장 진희종)은 (사)제주항발전협의회(회장 최무현)와 협력하여 지난 23일 오후 5시,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에서 ‘글로벌 해양물류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 포럼’을 공동 주관으로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제주항이 1968년 무역항 지정 이후 57년 만에 처음으로 정기 국제 화물선이 운영되는 것을 계기로 3개 기관에서 상호 협의하여 제주

함평군, 새해맞이 치매예방·마음건강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27일 “새해를 맞아 지역 주민의 치매 예방과 마음 건강을 위한 ‘치매예방·마음건강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치매 예방과 정신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건소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은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현장(26-28일 함평군문화체육센터)과 함평천지전통시장(장날, 매월 2·7일), 마을

전북교육청 도내 교직원, 국립군산대 대학원 진학시 장학금 혜택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하면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전북교육청은 27일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원과 ‘대학원 진학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직원의 전문성 개발을 위한 실질적 협력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앞서 전북교육청은 지난해 6월 전북대학교, 전주교육대학교, 국립군산대학교와 ‘교육협력 선포식’을 개최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교육 생태계 구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