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자율방범대연합회, 범죄예방 및 가족 한마음잔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5:40:49
  • -
  • +
  • 인쇄
▲ 합천군자율방범대연합회, 범죄예방 및 가족 한마음잔치 개최

[뉴스스텝] 합천군 자율방범대연합회는 지난 9일 합천군민체육관에서 '2024년 범죄예방 결의 및 가족 한마음 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이재철 합천부군수, 정봉훈 합천군의회 의장, 장진영 도의원, 권창현 경찰서장과 자율방범대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가 진행됐고, 이어서 모범 자율방범대원 18명에게 합천군수, 국회의원, 합천군의회 의장, 도의회 의장의 표창과 경남경찰청장, 경남자치경찰위원장, 합천경찰서장의 감사장이 수여됐다.

1부 기념행사는 대회사와 축사로 마무리됐으며, 2부에서는 가족 한마음 잔치가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합천군 자율방범대연합대원이 한자리에 모여 평소 지역 치안유지와 범죄예방을 위해 방범 활동을 펼쳐온 대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범죄예방에 대한 결의를 함께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박형득 자율방범대 연합대장은 ”합천의 치안유지를 위해 솔선수범하여 활동하는 대원들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오늘 이 자리가 대원들의 노고를 조금이나마 치하하고 힐링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재철 합천부군수는 ”범죄예방 결의 및 가족 한마음 잔치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안전한 합천군을 만들기 위해 헌신적인 봉사 정신으로 활동하여 주심에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