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 라면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1 15:45:54
  • -
  • +
  • 인쇄
▲ 지난 30일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에서 서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컵라면 80박스를 기탁했다.

[뉴스스텝]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에서 지난 30일 서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컵라면 80박스를 후원했다.

(사)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 경주지회는 장애인 교통안전 교육 및 올바른 운전방법 홍보, 선진교통문화 범시민운동 전개, 여성장애인 자활지원, 장애인 보장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라면 80박스를 기탁하며 지역사회 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현규 총무는 “조금이나마 지역주민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을 나누겠다”며 기탁의 뜻을 전했다.

전진도 서면장은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베풀어 주시는 한국장애인교통문화협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물품은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에게 소중히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울산 중부소방서, 국립재난안전연구원 침수 체험 실시

[뉴스스텝] 울산 중부소방서는 풍수해 재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국립재난안전연구원(중구 교동 소재)에서 운영 중인 침수 상황 체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체험은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중부소방서 구조대원과 재난대응과 풍수해 필수요원 등 20여 명이 참여한다.체험 내용은 침수차량 탈출 침수공간 탈출 침수계단 탈출 등이포함돼 있다. 아울러 이번 체험을 통해 침수로 인한 구조 상황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