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0회 양구군의회 제1차 정례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3 15:20:11
  • -
  • +
  • 인쇄
제3차 본회의
▲ 양구군의회

[뉴스스텝] 경제일자리과
김정미 의원
양구사랑상품권 국비지원중단에 대하여 양구군 차원에서 대비 당부했다.
라이브커머스 홍보마케팅지원 사업의 반응과 효과가 좋아 사업의 확대 당부했다.

김기철 의원
전통시장 내 시설운영 사업에 있어서 효율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지역일자리 사업 중 꽃길조성사업이 지속적인 사업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면 단위 지역에 전기자동차 충전 시설이 확충 되어 관광객이나 면회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당부했다.

조돈준 의원
명망 있는 기업체를 유치하여 인구감소문제 해소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 당부했다.
경제순환센터가 공실이 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당부했다.

신철우 의원
기업경쟁력 강화 사업 중 물류비 지원 사업에 있어서 자부담률을 늘리는 방안 당부했다.
LPG배관망 사업으로 인한 가스소매업자들의 생계문제에 대한 대책 마련 당부했다.

관광문화과
김선묵 의원
후곡약수터 관광자원개발 구역 중 보상이 완료되지 않은 가구는 신속하게 완료하여 후곡 약수터 주변을 잘 정비하여주기를 당부했다.

김기철 의원
양구문화관광 홈페이지에 누락된 관광지가 있어 홈페이지 정비 당부했다.
DMZ 조이나믹체험장 이용객이 적어 앞으로 많은 이용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방안 강구 당부했다.

김정미 의원
10월 양록제에 맞춰 군민들 및 관광객들이 두타연을 마음껏 관광할 수 있도록 군부대와 협의하여 완전 개방 추진 당부했다.

신철우 의원
한반도 평화역사 중심지 조성사업 추진 문제에 있어서 군 차원에서 적극적인 대응을 하여 손실을 입지 않도록 대응 마련 당부했다.
DMZ 평화의 길 조성사업의 추후 운영에 있어서 위탁업체를 잘 선정하여 운영 및 관리에 만전 당부했다.

환경과
조돈준 의원
악취발생시설 꾸준한 지도 점검 당부했다.
쓰레기 배출시 발생하는 야생동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방안 강구 당부했다.

김선묵 의원
관내 각종 공사현장에서 발생하는 비산먼지로 주민들이 피해를 입지않도록 철저한 관리 당부했다.

김기철 의원
5등급 차량 운행제한 단속 카메라 설치 사업에 있어서 향후 단속 범위 변경도 염두에 두어 사업추진에 만전 당부했다.

김정미 의원
순환자원 회수 로봇 설치 운영에 있어서 이용률이 높은 사업인 만큼 설치 후에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와 어르신들을 위한 홍보 캠페인 당부했다.

신철우 의원
환경오염 배출사업장에 철저한 지도 관리 당부했다.
대형폐기물 수거과정에 있어서 리프트를 도입하여 미화원 근로환경 개선 당부했다.
개방형 화장실에 대한 지원 사업 마련 당부했다.
지속적인 간이화장실 정비 당부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여성 일자리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다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11월 18일 오후 3시, 호텔수성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에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새기의 만남’은 여성 경력단절 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 간의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행사는 기업 대표 및 유관기관장, 새일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하며, △여성일자리 유공자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개최

[뉴스스텝]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회장 오정연)는 11월 15일 오전 10시 동구청 대강당에서 초등학생 가족 60팀과 새마을문고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총 60가족 120여 명이 참가하여 독서퀴즈와 가족 게임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참가 가족은 사전에 배부한 선정

인천항만공사,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 실시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13일 건설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재난상황 및 안전사고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인천신항(1단계) 개발사업 공급 인입시설 설치공사 현장'에서 시공사, 협력사 등 현장 관계자와 함께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발진기지 가시설 내부 용접작업 중 불씨 비산으로 주변 가연성 자재에 불씨가 옮겨붙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