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 위원회 하반기 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5:15:31
  • -
  • +
  • 인쇄
신입회원 맞이 및 하반기 일정 보고
▲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 위원회 하반기 회의 개최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대항면 위원회는 7월 30일, 2025년 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서는 신입회원 맞이와 함께, 취약계층 지원, 각종 지역 행사 참여 등 다양한 봉사활동 추진계획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위원회는 상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만큼, 하반기에는 더욱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대항면을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드는 데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여영각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 지회장이 참석해 위원들을 격려하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강조했다.

여 지회장은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이 곧 지역 사회의 큰 힘이 된다.”라며, “앞으로도 대항면 위원회가 중심이 되어 김천시의 건강한 공동체 문화 조성에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삼현 부위원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봉사하는 위원들이 있어 대항면의 따뜻한 공동체가 유지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외선 여성회장은 “여성회 또한 회원들과 함께 세심한 손길이 필요한 봉사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나눔과 배려로 대항면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데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허범선 대항면장은 “지역을 위한 헌신적인 봉사활동이 주민들에게 큰 울림과 감동을 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유총연맹 대항면 위원회의 활동이 지역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대항면 위원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과 소통하며 지역 사회를 위한 실천적 봉사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택 최초! 미래를 코딩하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제1회 팀보로봇 코딩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월 16일 10시, 장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평택시 최초의 '제1회 팀보로봇 코딩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로봇 코딩 수업에 참여하여 꾸준히 실력을 갈고닦은 아동·청소년들이 그간 배운 경험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작품들을 선보이는 축제의 장이었다. 참가 아동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를 표현하고 자신감을 키우며

성남교육지원청, 성남을 바꾸는 학생 주도 AI·로봇 문제해결 프로젝트 운영

[뉴스스텝] 성남교육지원청은 인공지능 시대를 살아갈 미래 세대가 마을의 문제를 스스로 발견하고, 첨단 기술을 통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성남형 AI·로봇 마을 프로젝트’ 파일럿 프로그램을 1월 19일부터 1월 23일까지 5일간 하원초등학교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로 학생들은 단순한 기술 습득을 넘어,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에 대한 문제의식을 바탕으로 AI와 로봇 기술을 도구 삼아 더 나은 공동체를

진도소방서, 여성 소방공무원과 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진도소방서는 지난 1월 19일 여성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직장 내 고충 해소 및 역할 강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간담회를 개최했다.현재 진도소방서에는 전체 인원 대비 약 7%에 해당하는 여성 소방공무원 11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구급활동을 비롯해 행정업무, 생활안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며 양질의 소방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간담회는 김재출 서장을 비롯한 여성 소방공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