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강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5:05:51
  • -
  • +
  • 인쇄
행복을 주고받는 이곳!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에 군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2024년 7월'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강연 개최

[뉴스스텝] 진도군은 2024년 7월'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를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2시 진도향토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전 군민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다둥이 아빠의 행복·소통 콘서트”라는 주제로‘가수 그룹 V.O.S’의 리더 박지헌 강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박지헌 강사는 6남매의 다둥이 아빠로서 육아에 대한 고민 상담, 노하우 전달은 물론 V.O.S의 대표곡 등을 선보이며 군민들에게 많은 공감과 즐거움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진도군 관계자는“무덥고 습한 장마철 기간 속 군민들께서 7월 강연과 함께 시원한 기분전환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 군민행복 아카데미'는 올해 네 번째 강연이며 8월을 제외하고 11월까지 다양한 분야의 저명인사를 초청해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오후 2시에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구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여성 일자리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다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11월 18일 오후 3시, 호텔수성 수성스퀘어 피오니홀에서 ‘2025 새기(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의 만남’ 행사를 개최한다.‘새기의 만남’은 여성 경력단절 예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기업 간의 일자리 협력망을 구축하기 위해 202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이번 행사는 기업 대표 및 유관기관장, 새일센터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하며, △여성일자리 유공자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개최

[뉴스스텝] 새마을문고 울산동구지부(회장 오정연)는 11월 15일 오전 10시 동구청 대강당에서 초등학생 가족 60팀과 새마을문고 지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6회 가족 독서 골든벨’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가족이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총 60가족 120여 명이 참가하여 독서퀴즈와 가족 게임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참가 가족은 사전에 배부한 선정

인천항만공사,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 실시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지난 13일 건설현장에서 발생 가능한 재난상황 및 안전사고 대응능력 강화를 위해 '인천신항(1단계) 개발사업 공급 인입시설 설치공사 현장'에서 시공사, 협력사 등 현장 관계자와 함께 25년도 하반기 건설현장 재난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발진기지 가시설 내부 용접작업 중 불씨 비산으로 주변 가연성 자재에 불씨가 옮겨붙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