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국제로타리 3,690지구 3개 클럽과 설 명절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4 15:10:43
  • -
  • +
  • 인쇄
▲ 2025년 설맞이 물품 나눔행사 단체 기념촬영(고양로타리클럽, 고양명문로타리클럽,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

[뉴스스텝]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계층 30가구에게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는 설 명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로타리클럽, 고양명문로타리클럽,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의 합동 봉사로 진행됐다.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1지역 3개 클럽은 쌀(10kg), 휴지(30롤), 라면(30개입), 생필품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선물 30세트를 후원했으며, 후원에서 그치지 않고 각 가정에 직접 배달하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했다.

설 명절 선물을 받은 이 모 어르신은 “잊지 않고 챙겨줘서 고마워요. 이렇게 찾아와준 덕분에 명절이 외롭지가 않네요. 선물 감사히 잘 쓸게요”라며 설 명절 선물 전달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최찬영 관장은 “국제로타리 3690지구 3개 클럽 회원들의 후원과 봉사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전하고, 명절의 의미를 나눌 수 있었다”며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고양로타리클럽 김동환 회장은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선물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1지역 3개 클럽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행정복지센터에 화장실 움직임 감지센서 설치 추진

[뉴스스텝] 청주시는 공공청사 내 전기 사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행정복지센터 화장실 4개소에 절전형 움직임 감지센서를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이용자가 적은 시간에도 전등이 상시 켜져 있어 발생하는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사창동 △산남동 △용암2동 △우암동 행정복지센터 화장실에 우선 적용됐다.센서로 이용자의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불이 켜지고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

진천군, 60세~64세, 취약계층 등 군민 독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31일까지 진천군민 60세~64세(1961년생)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접종 대상은 진천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군민으로 △60세~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 △만성질환자 △국가유공자 등이다.접종 방법은 60~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은 지정의료기관에서 신분증 확인 후 접

진천군, '진천 문화예술 포럼' 개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4일 올해 진천 화랑관 상주단체로 선정된 극단 청년극장이 진천 문화예술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포럼에서는 진천 상주 예술단체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제와 토론이 진행된다.발제와 토론에는 △박상순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교수 △김영철 진천군 문화예술팀장 △최영갑 충북문화재단 팀장 △문의영 극단 청년극장 대표가 참여하며, 좌장은 정창석 충북연극협회장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