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4:35:35
  • -
  • +
  • 인쇄
▲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 실시

[뉴스스텝]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0일 생연1동 새마을부녀회가 부녀회원들과 함께 홀몸 노인 및 장애인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이번 봉사활동에서 해물부침개, 꽈리고추볶음, 계란말이, 뼈다귀찜 등 직접 밑반찬을 준비했다. 또한, 동두천 떡집(대표 김선희)에서 매달 후원하는 떡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안경녀 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밑반찬을 통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까지 전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호성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전하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부녀회의 사랑의 밑반찬 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후원으로 매월 셋째 주 목요일마다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여성복지관, 2025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5년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10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기능과정, 실용·창업과정, 문화아카데미과정, 단기특강 등 총88개 강좌에서 1,608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전문자격 취득을 아우르며 다양한 시민의 수요를 반영했다.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신중년 교육지

울산시, 2025년 하반기 울산시민아카데미 개강

[뉴스스텝] 울산시는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2025년 울산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울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울산의 대표적인 전문가 초청강연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인 지난 4월에서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2025년 시민아카데미‘를 개최됐다. 올해 하반기도 총 4회에 걸쳐 행복,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마포 가족운동회 열린다

[뉴스스텝] 가을 햇살이 한층 깊어지는 9월, 가족이 함께 뛰고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포에서 열린다.마포구는 9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염리생활체육관에서 ‘2025 마포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구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준비에 참여한 만큼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마포구가족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