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하면 뭐다? 바로 대학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3 14:35:58
  • -
  • +
  • 인쇄
11월13일까지 접수, 총 상금 2,500만원
▲ “춘천하면 뭐다? 바로 대학도시!”

[뉴스스텝] “춘천하면 뭐다? 바로 대학도시!”

‘춘천은 대학도시’임을 알릴 수 있는 주제로 전국 공모전이 펼쳐져 눈길을 끈다.

춘천시는 오는 11월 13일까지 전국 대학생 대상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대상은 전국 대학(원)생들로 개인 또는 4인 이내 팀을 이뤄 지원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올린 후 춘천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등을 내려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영상형식은 25~30초 이내의 고화질 영상(해상도 1920X1080픽셀)으로 제작기기나 장르의 제한은 없다.

공모전 심사는 사전심사와 본심사를 거쳐 진행하며 11월 25일에 최종발표 후 시상을 할 예정이다.

금상 300만원(1명)을 비롯해 총상금은 2,500만원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경기 RE100’ 달성 위해 지역 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경기 RE100’ 실현을 위해 화성나눔시민협동조합, 경기시민발전협동조합협의회와 13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 양평군 경상원 본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경상원 김민철 원장, 화성나눔시민협동조합 이혜연 조합장, 경기시민발전협동조합협의회 안명균 회장 등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경기 RE100’ 목표 달성을 위한 상호 협력 사항을 중점 논의했다. ‘

“영상 능력자 모여라”…경상원, 17일부터 ‘하반기 통큰 세일’ 쇼츠 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오는 17일부터 27일까지 총 상금 200만 원 규모의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지역 소비 활성화를 이끌며 경상원 대표 사업으로 자리 잡은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이하 통큰 세일)의 매력을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도민들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7일 낮 12시까지이며 통큰 세

조용익 부천시장 “트럭 돌진 사고, 규정 넘어선 과감한 대책” 강조

[뉴스스텝] 조용익 부천시장이 13일 오전 발생한 트럭 돌진 사고와 관련해, 같은 날 오후 긴급 재난안전대책회의를 열고 “부서와 규정의 한계를 넘어 피해 시민과 시장 상인을 위한 신속·과감한 지원 대책을 추진해달라”며 전방위적인 사고 수습을 지시했다.조 시장은 사고 직후 현장을 찾아 상황을 점검하며 “부상자들의 치료에 공백이 없도록 면밀히 살펴달라”며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일이 그 어떤 행정보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