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순천 열풍! 순천형 헬스투어 인기몰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4:20:58
  • -
  • +
  • 인쇄
순천 여행의 A부터 Z까지, 관광객 맞춤형 AI 순천투어
▲ 세계는 순천 열풍! 순천형 헬스투어 인기몰이

[뉴스스텝] 순천시는 지난 3일 경상국립대학교 학회에 참여했던 태국 교수단을 대상으로 한 순천 헬스투어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순천형 헬스투어는 순천의 자연, 생태, 역사, 문화적 자산을 활용하여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여행의 전 과정을 대신하여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순천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순천만국가정원은 물론 원도심 골목투어, 농촌체험마을 등 참가자의 선호에 맞춰 다양한 컨셉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헬스투어에 참여한 교수단은 “순천의 숨겨진 관광지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며 “특히 야생차체험관에서의 다례체험은 자연의 소리를 듣고 느끼며 바쁜 일상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헬스투어 참가 신청은 순천여행 누리집을 통해 예약하거나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코스는 당일형과 1박 2일형이 있으며 주중과 주말 관계없이 참가자들의 편의에 맞춰 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순천은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시다 ”며, “관광객 맞춤형으로 여행 일정을 준비하니 계획을 짜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은 걱정 없이 순천으로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청년센터, ‘청년 강사 재부팅 데이(DAY), 힐링 온(O

[뉴스스텝] 울산 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는 11월 19일 오후 3시 청년노동자공유주택 1층 청년 공유공간 ‘청뜨락’에서 ‘청년 강사 재부팅 DAY, 힐링 ON’이라는 타이틀로 청년 강사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동구청년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해 온 청년 강사들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차부엌’ 이나경 대표와 함께 차담회 형식으로 청년 강사의 고충을 들어보는 시간이

거제시보건소,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보건소는 금연구역 합동점검 기간 중인 18일 오후 5시경 고현터미널과 엠파크 거리 등 고현동 일대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1시간 동안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호기심 흡연을 예방하고, 또래 집단내 비흡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하교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협력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의 이해’특강 개최

[뉴스스텝]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주민 및 창업 관심자를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 이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총 20여 명이 참여해 사회 서비스 분야의 최신 흐름과 국가가 주도하는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특강은 고령화·맞벌이 확대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따라 사회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