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의 NO] ‘걸스데이’ 방민아, 여전한 군통령 실력? 강렬 눈빛+댄스+라이브로 진서연X신현지 하트 유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4:25:16
  • -
  • +
  • 인쇄
▲ (사진제공 = ‘진서연의 NO’)

[뉴스스텝] 신개념 뷰티&건강 라이프스타일 정보쇼 '진서연의 NO'에서 ‘뷰린이’ 방민아가 명실상부한 군통령 ‘걸스데이’ 출신답게 남다른 퍼포먼스로 ‘팀 진서연’ 진서연X신현지X한지원을 반하게 했다.

21일(화) 공개되는 '진서연의 NO'가 한국인의 NO.1 피부고민 ‘건조함’을 타파할 수분 충전템 선정에 나선다. 피부과 전문의 조광현은 “기온이 1도 떨어질 때 공기 중 수증기가 6~7%가 감소한다.

습도가 낮아지면 피부 수분이 빨리 빼앗기며 갈증을 느끼게 된다”라며 날씨가 쌀쌀할수록 더욱 피부 수분을 챙겨야 함을 강조했다. 피부 수분 관리를 위해 피부가 마시는 물 ‘수분크림’, 입술에게 주는 물 ‘립밤’이 검증템으로 등장했다.

먼저 첫 번째 검증템, 수분크림은 유해 논란 성분이 없는 제품 총 30개가 선정됐다. ‘팀 진서연’은 각자 둘러보며 ‘NO.1 PICK’으로 예상되는 제품을 골랐다.

그런 가운데 ‘뷰린이’ 방민아는 “수분크림을 바르고 많이 두드리면 흡수가 더 잘되냐”라며 소문의 진위여부 검증에 나섰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원장 안인숙은 “보습 3분 법칙을 기억해라. 세안 후 3분이 지나면 피부 수분 손실이 급격히 증가한다. 수건으로 물기를 가볍게 제거하고 3분 안에 수분크림을 바르면 피부 위 수분과 함께 보습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라며 꿀팁을 전했다.

조광현은 “피부에 손길이 닿지 않는 게 좋다. 중지가 제일 사용을 안 하는 손가락이다. 중지를 이용해 한 겹씩 도포하며 덧바르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방민아는 “옛 기억이 올라오면서 ‘PX 군인템’을 골랐다”라며 군통령 걸그룹 ‘걸스데이’다운(?) 행보를 보였다.

‘폭스클럽’ 한지원이 “’something’으로 유명하지 않았냐”라며 댄스 판을 깔아주자 방민아는 “지금 한번 해?”라며 포인트 안무는 물론 가창력 폭발 라이브까지 선보이며 천상 아이돌美를 선보였다.

신현지는 “역시 군통령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렇게 ‘군통령’ 방민아가 고른 템은 군인들의 애정을 받는 제품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 돋보였다. 방민아는 “남자친구가 이 향기 풍기면 비누 냄새처럼 기분 좋은 느낌이다”라며 은은한 향까지 잡은 제품에 반했다.

방민아가 선정한 ‘PX 군인템이’ TOP5에 들어갔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팀 진서연’의 ‘NO.1 PICK’은 21일 화요일 밤 11시 20분 광고 없는 뷰티풀 매거진 '진서연의 NO'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채훈 의왕시의원, 환경친화적 현수막으로 지속 가능한 정책 홍보 선도

[뉴스스텝] 의왕시의회 한채훈 의원(무소속)이 오는 10일 오후 개최될 정책토론회의 홍보에 환경친화적 현수막을 사용하여 주목받고 있다.이는 한 의원이 환경을 고려한 새로운 정책 홍보 방식을 제시하며 '지속 가능한 의왕시'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다.한 의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AI시대, 미래성장 진로특구와 진로교육생태계 구축 : 의왕시 진로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토론회’ 알림 현수막을 제작

‘SERI PAK with 용인'서 박세리 전 감독 현장 강연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7일 SERI PAK with 용인에서 ‘박세리가 들려주는 골프와 도전 이야기’ 프로그램이 시민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 열렸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이상일 시장과 박세리 전 올림픽 여자골프 국가대표 감독, 사전에 접수한 시민 200여 명이 함께했다. 박세리 전 감독은 시민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나누는 토크콘서트를 비롯해 현장 강의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박 전 감독은

“경기도미술관, 감사와 화합의 ‘2025 문화자원봉사자의 날’ 개최”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미술관(관장 전승보)은 지난 12월 1일, ‘2025 문화자원봉사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경기도미술관 문화자원봉사자는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전시 해설을 진행하고 전시장 지키는 봉사활동을 한다. ‘2025 문화자원봉사자의 날’은 미술관을 위해 활동한 문화자원봉사자의 노고를 기리고,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참여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이다.이번 행사에는 올해 경기도미술관을 위해 헌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