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역량 강화를 위한 성북 협동조합 마을학교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4:30:36
  • -
  • +
  • 인쇄
6월 5일 개강, 4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2시 반 운영
▲ 포스터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오는 6월 5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 ‘The SB 차이나는 클라쓰(창업과 비즈니스 모델 운영)’를 주제로 '제24기 성북 협동조합 마을학교'를 운영한다.

이번 주제는 제4차 협동조합 기본계획을 반영하여 협동조합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재도약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협동조합 조합원 등 교육에 관심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특강 1강을 포함하여 총 5강 구성으로 창의적인 프로그램 및 행사 기획, 고객을 부르는 홍보전략,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공간연출까지 기업 핵심역량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과정으로 구성했으며, 참여자 중심의 워크숍 형태로 진행된다.

교육은 6월 5일부터 6월 26일까지 매주 수요일 성북구 사회적경제센터 3층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2시간 반 동안 운영한다. 6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는 정규강의 외 특강 1강이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성북구청 누리집 배너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6월 3일 오후 6시에 마감된다. 교육과 관련한 문의 사항은 성북구 사회적경제센터 또는 문화예술협동조합 몽당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이번 협동조합 마을학교를 통해 성북구 협동조합을 비롯한 많은 기업이 운영에 도움을 받아 내실 있고 경쟁력 있는 사회적경제조직으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연대와 협력의 힘으로 지역사회 내에서 지속가능한 발전 주체로서 재도약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