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 2022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6 14:20:11
  • -
  • +
  • 인쇄
▲ 도봉구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 2022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 도봉구청장 및 조합원 기념 사진(2022. 9. 15. 도봉구청 북문)

[뉴스스텝] 도봉구 전국공무원노동조합 도봉구지부는 2022년 9월 15일 도봉구청 북문 앞에서 ‘2022년 노사협의회 성공 기원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봉구지부는 노사협의회 주요 안건으로 각종 직원복지 예산 증액과 시설개선 그리고 휴게실 설치 등 20여 건의 요구안을 제시했다. '노사협의회 제4차 실무협의회는 9월 16일 실시될 예정이다.

커피차 행사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1,300여 도봉구청 조합원을 비롯하여 오언석 도봉구청장, 강신만 구의회 의장 등이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 방역과 대통령선거 및 지방선거 그리고 수해 예방과 복구에 힘써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구민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2022년 노사협의회에 임했다. 직원복지와 근로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지부 김태환 지부장은 “도봉구지부 1,300여 조합원들의 의견을 모아 노사협의안을 제시했으며, 오언석 구청장님께서 적극적으로 조합원의 복지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신 데 조합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조합원들의 권익신장과 후생복지 향상, 투명하고 공정한 인사행정과 신뢰받는 공직 구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내부의 건강한 감시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겨울철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증가… 포항시 “영유아·집단시설 각별한 주의”

[뉴스스텝] 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겨울철을 맞아 구토와 설사를 유발하는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시민들의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질병관리청에 따르면 전국 병원급 의료기관 210개소를 대상으로 한 장관감염증 표본감시 결과,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환자 수는 최근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11월 5주차 기준 환자 수는 127명으로, 전주(101명) 대비 증가했으며 지난해 같은 기간(2

통영시, 산불예방 총력 대응 돌입

[뉴스스텝] 통영시는 도내 산불이 잇따라 발생하고, 최근 건조한 날씨에 따른 산불 발생 위험과 대형 산불 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산불 예방 총력 대응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시는 산불 발생 위험도가 증가함에 따라 산불 예방과 신속한 대응을 위해 기관별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감시·장비 확충 및 단속 강화를 중심으로 총력 대응을 위해 산불관련 유관기관 회의를 개최하고 산불 감시 및 예방 강화 대책을 논의했

경기경제자유구역청, 배곧지구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방안 모색

[뉴스스텝]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은 16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무인이동체 상생융합 세미나’를 열고, 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시흥 배곧지구를 중심으로 한 무인이동체산업 클러스터 조성 방안을 공유했다.이번 세미나는 경기경제자유구역청·경기산학융합원·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이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AI·드론·모빌리티 산업의 미래 전망과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을 비롯해 도 및 시군, 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