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군위군새마을회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0 14:15:33
  • -
  • +
  • 인쇄
▲ 2024년 군위군새마을회 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군위군새마을회는 지난 10일 군위군새마을회관에서 2024년 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2023년도 사업 추진실적 보고 및 결산, 2024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에 관한 의결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서 군위군새마을지회장 선거를 진행했다.

이날 군위군새마을회 지회장 선거에서는 박택관 회장이 단독 출마해 연임에 성공했다.

박택관 회장은 2023년 1월 12일부터 군위군새마을회 회장직을 맡아왔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아낌없는 봉사로 행복한 군위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 왔다.

박택관 군위군새마을회장은 “2024년 군위군새마을지도자들과 함께 살기 좋은 행복한 군위를 만들기 위해 앞장설 것이며, [일구칠공 다시 새마을운동]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지역사회를 위한 헌신ㆍ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며 “다시 한번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군위군새마을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과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 유아 대상 제5차 책 읽어주기 교실 성료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동녘도서관은 9월 28일 유아기부터 독서 습관 형성을 돕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운영한 ‘2025년 5차 책 읽어주기 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만 5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어린이 15명을 대상으로 지난달 7일부터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총 4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김미영 동화구연가의 지도로 그림책을 함께 읽고 주제에 맞춘 창의적인 독후 활동이 이뤄

포토존으로 변신한 목포시 홍보관, 박람회 최고 인기 명소

[뉴스스텝] 10월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목포시 홍보관이 참신한 연출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이번 박람회에서 목포시는 다른 시‧군 홍보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특산물 전시나 관광 사진 소개 대신, 주요 관광지를 일러스트로 표현한 다채롭고 입체적인 공간을 선보였다. 발랄하고 귀여운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돼 남녀노소 누구나 호기심을 갖고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박람회 속 인기 포토존으

완도군, 바다의 산삼 '전복' 우수성 도시민들에게 알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에서 열린 ‘2025 전라남도 큰 잔치 직거래 장터’에 참가해 우수 특산물을 선보였다.직거래 장터는 전남을 대표하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농수특산물을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장으로 홍보관, 판매관, 귀농·귀촌 등 총 94개 부스가 운영됐다.완도군은 정화 작용이 뛰어난 맥반석으로 형성된 청정 해역에서 미역과 다시마 등을 먹고 자란 ‘바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