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동준, ‘족장’ 김병만 · ‘아이돌 선배’ 김재중과 찰떡 호흡…‘토크 보좌관’ 눈도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7 14:15:12
  • -
  • +
  • 인쇄
▲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텝] 배우 김동준이 토크쇼에서도 믿고 보는 예능감을 보였다.

김동준은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생존의 달인’ 특집에 출연해 다채로운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준은 7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돌아온 점에 대해 “그때가 발판이 되어 ‘후유증’이 역주행했고, 제가 혼자 무대를 한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메인 보컬임을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메인 보컬이라는 점에 MC들이 놀라 임시완과 광희의 포지션을 묻자 김동준은 “(임시완은) 얼굴마담, (광희는) 우리의 소중한 멤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준은 ‘아육대 최다 메달리스트’의 위엄도 보였다.

김동준은 “‘아육대’가 썸의 장이라고 하는데 내게는 싸움의 장이었다. 중소 엔터 아이돌이 눈에 띌 수 있는 장이 별로 없는데 ‘아육대’가 생기면서 다들 혈안이 됐다. 하루에 6경기에 출전할 정도였고, 결과적으로 제가 최다 메달리스트(24개)가 됐다”고 말했다.

특히 김동준은 김병만과 환상의 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생존왕’에서 김병만과 같은 팀을 이루고 있는 김동준은 “김병만이 김병만이라는 장르를 했다. 저희 팀 목적은 여유롭게 베테랑으로 가자였다”고 화려한 화술을 뽐냈다.

또한 김동준은 김병만에게 ‘차기 족장’을 제안받았다고 밝혔다. 김동준은 “‘출발 드림팀’ 때부터 따라다녔다. 촬영 중에 뒷산에 올라 소나무를 찾아 송진 가루를 묻히는 걸 보고 승부욕이 대단하다고 느꼈다. 이후에 정글에 가게 되면서 생존 비법을 배웠고, 제가 조금씩 따라가니 진지하게 차기 족장을 제안해주셨다”고 말했다.

김동준은 김재중과도 아이돌 선후배 토크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재중이 “남자 아이돌은 23살에서 26살에 ‘남자병’이 걸린다”고 하자 “맞다”면서 한가인 닮은 비주얼에 그렇지 못한 몸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김동준은 김재중이 2PM을 견제하다 만들어진 흑역사에도 “진짜 센세이션 했다. 하늘 같은 선배님들의 레전드 엔딩이었다. 세상에 이런 엔딩은 없었다”고 말하며 ‘토크 보좌관’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 밖에도 김동준은 짠내나는 ZE:A(제국의아이들) 데뷔 이야기와 ‘고려 거란 전쟁’ 캐스팅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솔직히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한편 김동준은 현재 TV CHOSUN ‘생존왕’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성기황 의원, 석면·방수·냉난방·급식실까지...학교환경 개선 현안 '산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성기황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2)은 14일, 군포의왕·안양과천·광명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석면·옥상방수·냉·난방기 교체·급식실 환경 개선 등 노후화된 학교 시설의 개보수와 조리종사자분들의 작업환경 개선 필요성을 강하게 제기했다.성 의원은 “석면 제거 사업은 대부분의 학교에서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으며, 2026년이면 전면 완료될 것으로

안산시의회, 연구단체 운영 심의委 위원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안산시의회가 14일 의장실에서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운영 심의위원회 신규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은 ‘안산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구성 및 운영 조례’ 개정에 따라 심의위원회를 전원 민간 전문가로 재구성하기 위해 시행된 것으로, 학계와 언론계, 시민사회단체 분야에서 추천된 전문가 5명이 심의위원으로 합류했다.새로 위촉된 위원은 김만균 경기과학기술대학교 교수와 김태형 참좋은뉴스 기자, 김

경기도의회 장한별 의원, “BTL학교 관리·감독 사실상 방치”...다가오는 운영권 만료에 따른 개선 촉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장한별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4)은 14일 경기도교육청 행정국, 운영지원과, 안전교육관에 대한 2025년도 행정사무감사에서 행정국을 대상으로 BTL(Build-Transfer-Lease) 학교에 대한 관리·감독 부실을 지적하고, 학교시설 유지보수 노무 용역 계약의 개선을 촉구했다.장한별 부위원장은 현재 경기도교육청의 BTL 학교 현황과 함께 “BTL 학교의 등기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