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치와 문화가 담긴 공연콘텐츠 개발사업'시놉시스 및 쇼케이스 공연' 공모 접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2 13:50:11
  • -
  • +
  • 인쇄
▲ 트라이보울 전경

[뉴스스텝]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트라이보울에서 오는 4월 9일부터 22일까지 ‘인천 가치와 문화가 담긴 공연콘텐츠 개발사업 '시놉시스 및 쇼케이스 공연'’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인천 가치와 문화가 담긴 공연콘텐츠 개발사업’은 2017년부터 진행된 공모사업으로 인천의 문화를 기반으로 공연 콘텐츠를 개발하고, 공연 예술인의 창작 기회를 도모해 왔다.

'시놉시스 및 쇼케이스 공연' 공모는 서류, 인터뷰 심의를 통해 2개 단체를 선정해 최대 47백만 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팀은 트라이보울 공연장에서 쇼케이스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시놉시스 및 쇼케이스 공연을 통해 인천의 이야기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인천 시민들의 문화향유 기회도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청접수는 4월 9일부터 22일 17시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지원 신청자격, 제출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인천문화재단 및 트라이보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 이음터, 군수와 군민과의 소통의 날 운영

[뉴스스텝] 홍천군은 11월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홍천 전통시장 내에 있는 열린 소통공간 홍천 이음터에서 「군수와 군민과의 소통의 날」을 운영한다.지난 2023년 11월부터 운영 중인 이 행사는 홍천군수의 민선 8기 역점사업 중 하나로, 홍천 이음터를 방문한 군민들을 군수가 직접 맞이하여 격의 없는 대화·소통으로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3월부터는 주말 5일 장날에도 홍천 이음터를 운

청주시, 문화제조창 주변 환경정비 실시

[뉴스스텝] 청주시는 19일 ‘맑고 깨끗한 청주 만들기’ 캠페인 일환으로 문화제조창 인근 도로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이날 활동에는 시 기획행정실 및 문화제조창 관리사무소 직원들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문화제조창에 모여 집결지를 중심으로 문화제조창 인근 도로의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한 인근 환경 취약지를 정비해 문화제조창을 찾는 방문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했다. 활동에 참여한 김명영 회계과장은

인천시의회, 평생교육·사회적경제 기반 청년 정착 모델 제시

[뉴스스텝] 인천광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인천 농어촌 청년정책 연구회(대표의원 신영희)’가 19일 행정안전위원회 세미나실에서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열고, 농어촌·도서 지역의 인구 감소 대응을 위한 평생교육·사회적경제 기반 청년 정착 모델을 발표했다.보고회에는 신영희 대표의원(국·옹진군)을 비롯해 유승분(국·연수구3)·이봉락(국·미추홀구3)·조현영(국·연수구4)·한민수(국·남동5) 의원이 참석했으며, 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