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화순팜’에서 구입하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13:46:23
  • -
  • +
  • 인쇄
화순쌀부터 다양한 농특산물 최대 30% 할인
▲ 추석 선물 ‘화순팜’에서 구입하세요

[뉴스스텝] 화순군은 30일 화순군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에서 작년에 이어 올 추석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화순팜은 ‘추석맞이 달달한 이벤트’를 8월 26일부터 9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순팜에 입점된 전체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에게 기본 20% 할인(최대 5만 원) 쿠폰을 지급하고,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 쿠폰까지 제공하여 추석 선물 부담을 대폭 낮추었다.

화순군과 농협중앙회 화순군지부는 화순팜 “추석맞이 달달한 이벤트” 홍보 및 화순쌀 판매촉진을 위해 오는 8월 31일 19시부터 21시까지 꽃강길 음악분수대에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추석을 앞둔 9월 12·13일 이틀간 화순군청 주차장과 9월 12일 광주 동구청 주차장에서 진행하는 추석맞이 직거래장터를 통해서도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현진 농촌활력과장은 “화순팜 우수 농특산물 및 화순쌀 소비 촉진 이벤트를 통해 화순군 농가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자 한다”라며, “올해 추석 선물은 다양한 추석 이벤트를 준비한 화순팜을 적극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2025-2026절기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태백시는 올겨울 인플루엔자 유행에 대비해 중증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어린이·임신부·65세 이상 시민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태백시는 의료취약지역 특성을 고려해, 전국과 달리 65세 이상(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전체를 대상으로 연령 구간 구분 없이 10월 15일부터 무료 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13세 어린이 중

영암살이, 한 달간 살아보고 결정하세요

[뉴스스텝] 영암군이 이달 26일까지 두 지역 살아보기 체류형 정착 유도 프로그램 ‘영암살래? 영암살래!’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서면 모정마을에 마련된 5세대 규모 단독주택에서 1달 동안 머물며 귀농귀촌을 실습하면서 영암에 정착하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영암군은 참가자들이 농촌 마을 속에서 이웃과 소통하며 지역 문화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에는 영암군 이외 지역

단양군 새내기 공무원, 선배에게 실무 직접 배워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17일, 임용 1년 이내 새내기 공무원 34명을 대상으로 ‘2025년 단양 새내기의 슬기로운 공직생활 입문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빠르게 조직에 적응하고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민원, 감사, 회계, 공문서 작성, 개인정보 보호 등 주요 업무 분야의 팀장이 직접 강의를 맡아 현장에서 겪는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해 실효성을 높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