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6 13:40:07
  • -
  • +
  • 인쇄
▲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왼쪽에서 6번째 최석현 신임 회장).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는 24일 저녁 와인터널 이벤트홀에서 정영철 영동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3·4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3대 정은우 회장이 이임하고, 제44대 최석현 신임 회장이 취임해 2026년도 청년회를 이끌게 됐다.

참석자들은 그간 청년회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을 위한 결의를 다지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최석현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금까지 청년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 주신 역대 회장님과 회원들의 노고를 본받아, 앞으로도 회원들과 화합해 자유민주주의 수호는 물론 영동군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봉사를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정은우 이임 회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년회가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단체로 더욱 성장하길 바라며, 새롭게 출범하는 집행부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영동군지회 청년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 각종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군민과 함께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북교육청, 산불 대응 수범사례집 ‘산불을 이겨낸 초록빛 희망이야기’ 발간

[뉴스스텝] 경북교육청은 26일 본청 라운지 102에서 2025년 봄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교육 현장의 대응과 극복 과정을 담은 산불 대응 수범 사례집 ‘산불을 이겨낸 초록빛 희망이야기’를 발간하고, 이를 기념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례집은 산불이라는 재난 상황 속에서 학교와 교육기관이 어떻게 대응하고 회복해 왔는지를 기록한 경북교육청 최초의 산불 대응 공식 기록집이다. 교육

전라남도교육청 K-에듀센터, 함평골프고 학생 글로컬 역량 강화 지원

[뉴스스텝] 전남 글로컬 K-에듀센터는 함평골프고등학교가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미국 앨라배마주와 조지아주 일원에서 운영하는 국제교류에 스포츠‧인문 프로그램을 지원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에는 함평골프고 학생선수 12명이 참가해 국제 스포츠 환경을 직접 경험하고, 진로·진학 탐색과 글로벌 리더십 역량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전남 글로컬 K-에듀센터는 한인 교수 세미나 스포츠

충남도의회, 요양보호사 교육 우수기관 지정 및 지원

[뉴스스텝] 충남도의회가 고령사회의 핵심 돌봄 인력인 요양보호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도내 요양서비스의 질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제도적 기반을 전국 최초로 마련한다. 충남도의회는 박정수 의원(천안9·국민의힘)이 대표 발의한 '충청남도 우수요양보호사교육기관 지정·운영에 관한 조례안'이 제363회 임시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심사를 통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조례안은 교육 품질이 우수한 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