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청 인삼씨름단, 장애인복지관 삼계탕 나눔…“힘과 정이 함께하는 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8 13:30:02
  • -
  • +
  • 인쇄
▲ 증평군청 인삼씨름단, 장애인복지관 삼계탕 나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청 인삼씨름단(감독 연승철)이 지역 장애인을 위한 삼계탕 나눔 봉사에 나서며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인삼씨름단은 18일 증평군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복지관 이용자 150여 명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연승철 감독을 비롯한 코치진과 선수 12명이 함께해, 배식부터 식당 정리까지 직접 손을 보태며 이웃과 정을 나눴다.

특히 이날 제공된 삼계탕 150인분의 재료는 인삼씨름단 선수들이 자발적으로 후원해 마련됐으며, 복지관 조리팀과 함께 준비한 정성 가득한 보양식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연승철 감독은 “장애인분들께 직접 따뜻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선수들도 바쁜 일정 속에서 기꺼이 동참해줘 고맙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씨름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증평군청 인삼씨름단은 김장 봉사, 연탄 나눔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힘과 정이 함께하는 팀’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진영화관, 설 연휴 반값으로 즐기는 영화 어때요?

[뉴스스텝] 강진군이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군민 모두가 부담 없이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월 7일과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2026년 영화 보는 날’ 행사를 운영한다.개관 2년차를 맞은 강진영화관은 군민들의 대표적인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으며, 2025년 한 해 동안 21,058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지역 문화 활성화에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이는 군민들의 꾸준한 관심과 더불어 문화시설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솔로지옥 유시은 "지금은 솔로" 고백, 남자 가수들 광대 승천!

[뉴스스텝]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솔로지옥 유시은 “지금은 솔로” 고백, 남자 가수들 광대 승천!‘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붐 “안성훈 ‘솔로지옥’ 유시은에 반했다!” 절친 폭로제니 닮은꼴 ‘솔로지옥’ 유시은, 트롯 도전! 고난도 선곡 “이 노래를?”‘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제니 닮은꼴 ‘솔로지옥3’ 유시은이 현재 솔로라고 고백한다. 1월 27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

수원SK아트리움, 신지아&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 풍성한 선율

[뉴스스텝] 순수 국내파 K-Classic 선두 주자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와 대한민국 대표 클래식 축제 디토 페스티벌 상주 오케스트라 ‘디토 체임버 오케스트라’가 수원을 찾는다.수원문화재단은 비발디와 피아졸라의 명작 ‘사계’를 한 무대에서 만나는 '신지아&디토오케스트라'를 오는 3월 8일 일요일 오후 5시 수원SK아트리움에서 개최한다.이번 공연은 ‘두 명의 작곡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