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My Team, My Player’ 2024시즌 회원, ’리틀슈웅 2024‘ 어린이 시즌 회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0 13:30:44
  • -
  • +
  • 인쇄
▲ 내려받기김천상무 시즌회원

[뉴스스텝]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My Team, My Player’ 2024시즌 회원과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은 30일부터 2월 13일까지 온라인 티켓링크와 구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오더로 진행된다.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30일부터 선착순 100명 한정 가입으로 진행된다.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에게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중 시즌 회원 카드는 포토 카드 형태로 최애 선수 선택 시, 카드 앞면에 선수 사진과 사인이 인쇄된 ‘My Player’ 시즌 회원 카드로 발급된다. 더불어 해당 선수의 응원 타올이 증정된다. 이 외 랜야드, 캐릭터 파우치가 포함된다. 선수 선택 혜택은 프리오더 기간에만 가능하다. 2월 14일부터는 선수 선택이 불가하여 선수 응원타올이 랜덤 제공되며, 시즌 회원 카드는 구단 기본 카드로 발급된다.

2024시즌 회원은 시즌 동안 예매 및 발권 없이 지정좌석제 이용이 가능하며, 시즌권 전용 게이트로 즉시 입장할 수 있다. 매 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와 시즌 중 1회 플레이어 에스코트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 럭키드로우 행사 참여 등 시즌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2024시즌 새로 런칭한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초등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구성품은 시즌 회원 카드, 랜야드, 아노락(의류), 캐릭터 짐색이 포함된다. 아노락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며, 제한된 수량에 의해 희망 사이즈가 사전 품절될 수 있다.

2024시즌 어린이 시즌 회원 또한 시즌 동안 예매 및 발권 없이 지정좌석제 이용, 매 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혜택은 성인 시즌 회원과는 다르게 동반 2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즌 중 1회 플레이어 에스코트 기회 제공과 더불어 어린이 시즌 회원만의 혜택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와 어린이 축구교실 및 팬 사인회 행사 등 이 준비돼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은 20만원,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12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