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종돈장, 낙안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3:20:32
  • -
  • +
  • 인쇄
초록우산 연계, 여름방학 맞아 순금한돈햄 10박스 전달
▲ 순천종돈장, 낙안지역아동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뉴스스텝] 순천시 낙안면에 위치한 순천종돈장(대표 황금영)은 지난 23일 초록우산 전남본부와 연계하여, 1백만원 상당의 순금한돈햄 10박스를 낙안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에게 맛있는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황금영 순천종돈장 대표는 “우리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이 닿는 데로 봉사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오선희 낙안면장은 “방학을 맞이하여 이렇게 신경 써주시고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면 차원에서도 지역의 아이들과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종돈장 황금영 대표는 2017년부터 7년째 매월 10kg 쌀 4포대를 취약계층에 후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접수

[뉴스스텝] 거제시는 오는 12월 12일까지 2026년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신청 대상은 농업경영체 등록이 완료된 농지를 보유하고, 유기질비료를 신청하고자 하는 농업경영체(농업인·농업법인)이다.지원 품목은 유기질비료 3종(혼합유박, 혼합유기질, 유기복합비료)과 부숙유기질비료 2종(가축분퇴비, 퇴비)이다.비료별 지원 단가는 유기질비료는 포대당 1,600원이며, 부숙유기질비료는 등급에 따

밀양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도 작은성장동력사업 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밀양시가 전국 최초로 2015년부터 추진해 온 ‘작은성장동력사업’은 읍·면·동 고유의 특성을 반영한 특색있는 사업을 발굴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핵심 시책이다.그동안 이 사업을 통해 초동면 연가길, 산외면 꽃담뜰, 하남읍 명품십리길 등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

경북도, AI와 로봇 활용한 스마트 돌봄 서비스 추진!

[뉴스스텝] 정부가 인공지능(AI) 3대 강국 도약을 위해 많은 예산을 투입하고 성장 동력으로 힘을 싣고 있는 가운데, 저출생과 전쟁을 선포한 경북도가 돌봄에 AI를 결합한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9월 이철우 도지사가 주재한 저출생과 전쟁 혁신 대책 회의에서 발표한 AI 기반 돌봄 서비스 스마트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 방안으로 돌봄과 AI를 결합한 서비스 제공에 본격적으로 나선 것이다.경북도는 AI 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