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제2회 너랑나랑노랑 사전접수 조기마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3 13:21:02
  • -
  • +
  • 인쇄
더 풍성한 놀거리로 돌아온 온가족 미니명랑운동회
▲ 진안군, 제2회 너랑나랑노랑 사전접수 조기마감!

[뉴스스텝] 진안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미니명랑운동회 『너랑나랑노랑』를 개최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너랑나랑노랑』은 오는 5월 15일 진안군 마이산북부 산약초타운에서 진행되며 봄피크닉, 미니명랑운동회, 먹거리부스는 물론 미니 놀이기구, 버블매직쇼, 삐에로, 사진인화소, 봄꽃팔찌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커스텀키링 만들기 등 다채로운 놀거리로 구성돼 참여를 희망하는 관내외 가정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행사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행사 인기와 올해 사전홍보 효과에 힘입어 접수 하루만에 당초 계획했던 300명의 사전접수 인원이 초과됨에 따라 진안군은 22일 접수 첫날 당일 조기마감을 공지했다.

진안군은 명랑운동회 진행에 적합한 장소인 산약초타운 잔디광장의 최대 수용인원을 초과하지 않는 선에서 접수인원을 설정하고, 안전요원 배치와 보험가입 등을 통해 행사의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다만, 현장접수를 통해 행사당일 미니 놀이기구, 체험부스, 피크닉 등은사전 접수와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마이산 아래 온갖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는 계절, 산약초타운의 넓은 잔디광장에서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뛰고, 웃고,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진안군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너랑나랑노랑』에 자세한 내용은 군청 홈페이지와 진안군청 관광과로 확인 및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