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홍천군 무궁화장학생 추가 선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06 13:00:37
  • -
  • +
  • 인쇄
2022년 대학 신입생 중 1학기 미신청자 추가 선발
▲ 홍천군청

[뉴스스텝] 홍천군 무궁화장학회(위원장 신영재)는 지역의 우수한 인재 발굴 및 지원을 위해 2022년도 무궁화 장학생을 추가 선발한다.

대상자는 올해 상반기 정보가 부족해 무궁화장학금을 신청하지 못한 대학교 신입생(1학년)으로, ▲공고일 현재 부모 중 1명 이상 또는 자녀가 홍천군에 주소지를 두고 5년 이상 연속하여 거주하고 ▲관내에서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모두 졸업하여 국내 대학에 입학한 자 이다.

추가 접수의 경우 자격에 해당할 경우 1학기와 2학기 분을 동시에 지급할 예정이며, 신청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로 접수기한 내에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행정과 서무담당으로 방문 및 우편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청 홈페이지-소식·알림-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홍천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학생들이 지역에 대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공부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신정호정원, 야간경관 조성사업으로 새로워진다

[뉴스스텝] 아산시가 충청남도 제1호 지방정원인 신정호정원을 ‘빛의 정원’으로 새롭게 탈바꿈한다.시는 지난 14일 2026년 9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신정호정원 야간경관 조성사업을 위한 디자인 및 실시설계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사업은 신정호 일원(아산시 신정로 616) 약 2.3km 구역에 야간조명 연출을 도입해 밤에도 머무는 체류형 정원으로 조성하는 프로젝트다.‘아산의 수호자, 빛으로 깨어

영동군, 청소년 문화탐방 프로그램 ‘노트르담 드 파리’ 운영

[뉴스스텝] 충북 영동군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는 지난 15일, 청소년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감수성과 창의력을 함양하기 위한 2025년 청소년 문화탐방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관내 청소년 38명과 인솔자 2명을 포함한 총 40명이 참여했다.참가 청소년들은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되는 세계적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내한공연을 관람했으며, 공연 해설자료 제공과 공동체 예절 교육 등 다

대전시 ‘교통사망사고 제로 대전’ 선포식

[뉴스스텝] 대전시는 17일 교통사망사고 없는 안전도시 실현을 목표로 시청 대강당에서‘교통사망사고 제로 대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장우 대전시장과 교통 관련 기관․단체, 시민 등 500여 명이 참석했고, 교통안전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 사망사고 없는 안전한 도시 구현을 다짐했다. 대전의 올해 교통사고 사망자 수는 10월까지 53명이 사망했다. 전년 대비 43% 증가한 추세로 시는 안전불감증과 운전자 인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