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신세계사이먼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성금 1,000만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12:35:15
  • -
  • +
  • 인쇄
▲ ㈜신세계사이먼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1월 10일 ㈜신세계사이먼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희망 2025 나눔캠페인’성금 1천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신세계사이먼 박지윤 운영 담당 상무,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 서귀포시연합청년회 강승철 회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은희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귀포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은 지난 2021년 10월 개점 이후 제주발전기금 기부, 지역 연계 산학협력, 관내 초등학교 문화예술 교육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신세계그룹 계열사와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식품대전에 참여해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지원했다. 더불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제주의 하루+in 여주’ 행사를 통해 제주상생마켓을 운영하고 고향사랑기부제를 홍보하는 등 제주를 알리는 새로운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정상기 점장은“도 내 유일한 쇼핑센터로 자리 잡는데 서귀포시에서 많은 도움을 주신 데 감사드린다.”라며,“경쟁이 아닌 화합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내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거제시가족센터, 거붕백병원과 업무 협약 체결

[뉴스스텝] 거제시가족센터는 지난 23일 거붕백병원과 지역 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주민의 의료 접근성 향상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다문화 및 외국인가족 등 지역 주민의건강 증진과 의료서비스 이용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공동 협력 △지역사회 복지 및 의료 복지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거제시가족센터와 거붕백병원은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언어적·정보적 취약

보은군, 충북 최초 시행‘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이 발달장애인의 사회활동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충북도내 최초로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 지원사업을 오는 10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사업은 발달장애인이 사회활동 중 타인에게 신체·재산상 피해를 입힌 경우 피해자에게 보상해 주는 제도로, 발달장애인의 생활 안정과 사회 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보은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모든 발달장애인(지

용인특례시 상현2동, 주민 화합 위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28일 상현2동 행정복지센터와 상현공원 일원에서 ‘제5회 소실봉 문화축제’가 이 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실봉문화축제위원회주최로, 주민이 준비하고 참여하는 화합의 장으로 꾸며졌다.소실봉 축제는 예전 느진재 ‘만현’ 마을의 정서를 되살리고 지역 고유의 문화자산을 계승·발전 시키기 위해 매년 이어오고 있다.이상일 시장은 축제 현장을 찾아 공연을 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