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소재 더 굿 세이브, 제1회 장애인 가족 걷기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12:46:07
  • -
  • +
  • 인쇄
▲ 밀양시 소재 더 굿 세이브, 제1회 장애인 가족 걷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밀양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는 지난 8일 삼문 송림 일원에서 제1회 장애인 가족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더 굿 세이브는 장애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에 앞장서는 사회복지법인으로 올해 처음으로 장애인 가족 걷기 행사를 개최해 많은 장애인과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삼문송림길을 돌면서 신발 던지기, OX 퀴즈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즐겼다.

이날 박영태 대표이사는 150만원을 후원해 장애인과 가족 8명에게 전달했다.

박영태 대표이사는“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이 무엇인지 고민을 거듭하다 장애인 가족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며“아름다운 자연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용문 사회복지과장은“어떤 행사든 첫 행사는 많은 고민과 노력이 필요한데 더 굿 세이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다”며“앞으로 장애인 가족 걷기대회 행사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로 발전하길 바라며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년 강원미술시장축제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는 (사)한국민족미술인협회 강원지회와 함께 '2025년 강원미술시장축제'를 9월 26일부터 10월 1일까지 6일간 남춘천역 1층 문화공간에서 개최한다. 강원미술시장축제는 2005년부터 강원지역 작가들이 주축이 되어 20년째 이어지고 있는 강원 대표 예술축제로, 매년 다양한 주제의 작품을 선보이며 관람객과 소통해왔다. 올해 축제는 ‘생활 속 예술, 시장 속 감동’을 주

횡성군 박자애 아동통합사례관리사, 드림스타트 실천사례 공모전 우수상 수상

[뉴스스텝] 횡성군 드림스타트 소속 박자애 아동통합사례관리사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주관한 ‘2025년 드림스타트전문화·특성화과정 실천사례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시상은 오는 11월 20일 진행될 예정이다.이번 공모전은 아동통합사례관리사의 현장 실천 경험을 공유하고 우수사례를 확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으며, 전국에서 총 1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박자애 통합사례관리사는

창녕군, 2025년 하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 안전점검

[뉴스스텝] 창녕군은 창녕공설운동장 주차장에서 창녕교육지원청, 창녕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경남본부와 함께 ‘2025년 하반기 어린이통학버스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점검은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등 11개소의 어린이통학버스 14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한국교통안전공단은 하차확인장치, 후진경고음 발생장치, 정지표시장치 작동 여부, 어린이보호표지 부착 상태, 소화기 비치 여부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