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평생교육강사 역량강화연수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1 12:35:18
  • -
  • +
  • 인쇄
모집기간 7월 31일 ~ 8월 10일, 선착순 40명
▲ 동해시청 전경

[뉴스스텝] 동해시는 오는 19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에서 평생교육 강사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평생교육강사 역량 강화 연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팀빌딩&실전 레크리에이션’을 주제로 평생학습 최일선에서 교육을 하고 있는 평생교육강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팀빌딩&실전 레크리에이션’교육을 통해 강사 간 협력 강화와 단단한 학습 공동체 구성으로 강사와 학습자 간의 신뢰도와 유대감을 높여 학습 효율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0일까지로 동해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40명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동해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평생교육센터 전춘미 소장은 “관내 평생교육강사의 전문성을 높이고, 우수한 강사 인력풀을 확대할 수 있는 이번 연수에 평생교육 강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시흥시,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 종합건강검진' 확대 추진

[뉴스스텝] 시흥시가 현장 최일선에서 도시 청결을 책임지는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복지 증진을 위해 환경미화원의 종합건강검진 지원을 확대한다.이번 사업은 청소대행업체 환경미화원의 건강을 더욱 촘촘히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건강검진 지원 범위와 협약기관 확대를 통해 사업을 대폭 강화했다.가장 큰 변화는 지원 대상과 범위의 확대다. 기존에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환경미화원에 국한됐던 건강검진 지원 대상을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 수여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가 지난 28일 성금 400만 원을 기탁한 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단에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달식 이후 차담회도 함께 열려 나눔 실천과 지역 복지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성북구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고립가구 돌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 등 주민 복지 체감도를 높이기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성북구는 2011년 서울시

태백 출향시민, 태백산 눈축제 맞이 고향방문 훈훈

[뉴스스텝] 태백시는 제33회 태백산 눈축제를 맞이하여 지난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출향시민 고향방문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단체는 안산(회장 권기범), 울산(회장 김영택), 포항(회장 박승균), 안양(회장 길상대), 수원(회장 표재철), 부천(회장 강원근) 등 6개 지역의 출향시민 27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고향 방문 환영 행사를 통해 태백시 4계절을 담은 홍보 영상 시청 등을 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