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서울 대학로의 흥행작, 연극'이기동 체육관' 영덕에서 앙코르 공연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2:40:35
  • -
  • +
  • 인쇄
▲ 서울 대학로의 흥행작, 연극'이기동 체육관' 영덕에서 앙코르 공연 개막!

[뉴스스텝] (재)영덕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월 서울 대학로를 뜨겁게 달궜던 연극'이기동 체육관'의 앙코르공연을 서울보다 앞서,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7월 13일 공연한다고 전했다.

연극 '이기동체육관'은 지난 2014년까지 스테디셀러로 공연돼 누적 관객 5만 명 이상을 돌파한 인기작이다.

복싱으로 아들을 잃고 삶의 의욕마저 상실한 전직 복서이자 관장 이기동과 복싱이 하고 싶어 체육관을 찾은 열혈 복싱 마니아, 청년 이기동의 만남을 유쾌하게 다루고 있다.

출연 배우는 연극 '회수조', '밀정리스트', '패션의 신' 등에서 탁월한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김동현과 뮤지컬 '더 데빌', '낭만별곡'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우성이다.

두 배우가 환상적인 복식조로 호흡을 맞추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들은 영덕의 관객을 위해 실전과 같은 복싱 훈련을 받았고 덕분에 생동감 넘치는 사각 링 안의 복싱 장면을 제대로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연극은 문예회관·공연단체·예술인 등이 협력을 통해 공연시장을 활성화하고 문화 취약지역에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진행하는‘2024년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에 선정된 작품이며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서울 대학로에서 검증받은 흥행작, 연극 '이기동체육관'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 러닝타임은 100분이다.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영덕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이 좋아!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초등학교 입학생 응원사업 추진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행정복지센터는 2025년 2학기부터 '아이들이 살기 좋은 마을, 행궁동' 사업의 일환으로 초등학교 입학생을 위한 응원 및 물품 지원 사업을 추진했다.이번 사업은 학교생활을 새롭게 시작하는 지역 내 초등학교 신입생을 응원하고, 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올해 2학기에는 입학생 중 3명을 선정하여 학용품과 생필품을 지원했다.지원 물품은 학습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 양지유스센터는 9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을지대학교와 걷고싶은거리 일대에서 청소년·청년과 온세대가 함께하는 ‘제8회 해찬양짓말 거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개막은 을지대학교 풍물패 ‘새밝소리’의 길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시청년프로예술단의 축하공연과 지역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행사 현장에는 AI오목, 예날과현대 교복체험, 전통놀이

수원특례시 화서2동, 홀몸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을 나들이

[뉴스스텝] 수원특례시 팔달구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6일, 관내 저소득 홀몸어르신들을 모시고 국립농업박물관 나들이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화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평소 외부 나들이가 어려운 홀몸 어르신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교류를 통한 심리적 안정과 정서적 지지를 위해 매년 추진하고 있다.이날 나들이에는 협의체 위원들과 홀몸어르신 20명이 함께 참여했다. 어르신들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