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2023 별빛야행 대포야(夜) 사랑해(海)'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2:45:02
  • -
  • +
  • 인쇄
이달 22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
▲ 포스터

[뉴스스텝] 속초시의 대표 볼거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포야 사랑해 행사’가 올해도 개최된다.

속초시는 대포항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2023 별빛야행 대포夜 사랑海'를 진행한다.

이번'2023 별빛야행 대포夜 사랑海'는 라이브 밴드, 바이올린 연주, 뮤지컬 갈라쇼, 댄스, 마술 공연을 비롯해 속초시립풍물단의 ‘찾아가는 풍류樂’ 등 다양한 테마로 대포항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또한 시 승격 60주년을 기념하여 관객 신청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여자 및 '2023 대포夜 사랑海'야외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사진 인화와 시 승격 60주년 기념 액자를 증정한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아름다운 바다 별빛을 배경으로 대포항을 수놓을 매력적인 공연과 이벤트는'2023 대포夜 사랑海'를 찾은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이 방문하여 낭만적인 대포 바다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 강화 나서

[뉴스스텝] 익산시는 30일 고도한눈애(愛) 익산세계유산센터에서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80여 명을 대상으로 국민기초생활보장 담당자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변화하는 복지제도에 대한 이해와 민원 응대 역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2025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주요 개정사항 △2026년 국민기초생활보장 중위소득 인상 및 제도개선 △민원인의 마음을 얻는 '소통 스킬' 등

김진경 강남구의원, 경로의 달 맞아 어르신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강남구의회 김진경 의원(신사동, 논현1동)은 논현1동과 신사동 경로잔치에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경로의 달 10월을 맞아 강남구 동별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진경 의원은 지난 10월 27일(월)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논현1동 경로잔치와 30일(목)

거창창포원, ‘나만의 식물일기’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거창창포원은 ‘국화 예술속 정원산책’ 행사 기간 중앙광장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 프로그램인 ‘나만의 식물일기’를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11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거창창포원 일원에서 진행되며, 하루 2회(오전 10시~12시, 오후 1시~3시) 운영된다. 회차당 20명 내외, 총 40명 규모로 진행되며, 현장 신청 및 거창창포원 누리집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참가자들은 창포원 내 식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