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청년회의소 창립 제56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2:30:33
  • -
  • +
  • 인쇄
전영태 회장 이임, 김호중 신임회장 취임
▲ 합천청년회의소 창립 제56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뉴스스텝] 합천청년회의소는 지난 19일 합천군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김윤철 군수, 정봉훈 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경남·울산지구 박희열 지구회장, 지구내 지역회장 및 회원, 특우회 및 역대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합천청년회의소 제56주년 창립기념식과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전역식, 내빈 및 JC 가족소개, JC 신조, 비전제창과 더불어 유공자 표창, 이임회장 영상시청, 이임사, 2025년도 회장단 및 감사 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2025년도 청년회의소를 새롭게 이끌어 갈 신임회장단과 감사는 김호중 취임회장을 비롯해 오범서 상임부회장, 전준홍 내무부회장, 김상윤 외무부회장, 강병화 감사로 구성됐다.

전영태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미래를 열어가는 청년, 도전할수록 가치있는 합천JC! 라는 슬로건 아래 열심히 발로 뛰었던 뜻 깊었던 한 해였다”며 이임 소감을 전했다.

김호중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변화를 향한 선택, 행동하는 합천JC! 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활동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윤철 군수는 “합천청년회의소 회원 여러분께서 주역이 되어 단합된 에너지와 열정으로 우리 고향 합천의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시, 행정복지센터에 화장실 움직임 감지센서 설치 추진

[뉴스스텝] 청주시는 공공청사 내 전기 사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행정복지센터 화장실 4개소에 절전형 움직임 감지센서를 설치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이용자가 적은 시간에도 전등이 상시 켜져 있어 발생하는 불필요한 전력 소모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사창동 △산남동 △용암2동 △우암동 행정복지센터 화장실에 우선 적용됐다.센서로 이용자의 움직임이 감지될 때만 불이 켜지고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소

진천군, 60세~64세, 취약계층 등 군민 독감 예방접종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31일까지 진천군민 60세~64세(1961년생)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인플루엔자 무료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접종 대상은 진천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군민으로 △60세~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 △만성질환자 △국가유공자 등이다.접종 방법은 60~64세, 59세 이하 기초생활수급자, 심한 장애인은 지정의료기관에서 신분증 확인 후 접

진천군, '진천 문화예술 포럼' 개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오는 11월 4일 올해 진천 화랑관 상주단체로 선정된 극단 청년극장이 진천 문화예술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포럼에서는 진천 상주 예술단체의 역할과 발전 방향을 주제로 발제와 토론이 진행된다.발제와 토론에는 △박상순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과 교수 △김영철 진천군 문화예술팀장 △최영갑 충북문화재단 팀장 △문의영 극단 청년극장 대표가 참여하며, 좌장은 정창석 충북연극협회장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