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름방학, 밀양 네이처에코리움에서 즐겨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12:25:48
  • -
  • +
  • 인쇄
여름 물놀이장, 생태학습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 가득
▲ 밀양 네이처에코리움

[뉴스스텝]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5월 개장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네이처에코리움이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와 가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장 후 약 두 달간 2만 2천여 명의 관람객이 찾은 네이처에코리움은 이달 초 사계절 생태체험 공간 일부를 물놀이 시설로 개방했다.

지난 6, 7일 주말 양일간 6백여 명의 가족 방문객이 이곳을 찾아 더위를 식혔으며, 어린이들에게 물총을 무상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물총은 다음 달 25일까지 토, 일요일에 방문하는 어린이 100명에게 무상제공 할 예정이다.

이달 25일부터 진행되는‘자연에서 답을 찾는 과학’생태 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숲 체험과 함께 열대식물 알기, 도꼬마리 던지기와 잠자리 채집을 통한 생체모방 과학기술 알아보기, 천연 벌레 기피 향주머니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체모방 로봇카 조종과 조립 △나만의 새싹화분 만들기 △모르피나비 타투 스티커 △네이처 그림일기 그리기 △에코 사진 코너 등 다양한 체험 거리가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네이처에코리움에는 오감 체험 4D 영상과 영남알프스의 밤하늘 등 아름다운 계절의 변화를 미디어아트로 감상할 수 있으며, 수유실, 샤워실, 어린이 볼풀장, 휠체어, 유모차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시설 이용 및 예약 문의는 밀양시 시설관리공단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의회 예결특위, 전북자치도 기획조정실 등 실·국 예산안 심사 이어가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김명지, 전주11)는 2일 ‘2026년 전북자치도 예산안과 각종 기금운용 계획안’ 및 ‘2025년 제3회 추경예산안과 기금운용 변경계획안’에 대한 심사를 했다. 이날 예산안 심사는 기획조정실, 도민안전실, 자치행정국 등 5개 실·국 소관 예산안 등에 대한 심도있는 심사가 이어졌다. 권요안 의원(완주2)은 전주–완주 통합 추진 과정에서 공공운영비와 사무

충청북도 노·사·민·정, 산업전환 상생협력 강화

[뉴스스텝] 충청북도노사민정협의회(위원장 김영환)는 2일 충청북도의회 다목적회의실에서 산업전환 업무협약 및 시상식·토론회를 개최하고, 산업구조 변화에 따른 고용불안에 선제적 대응을 위한 노·사·민·정 상생협력 체계를 강화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노총 충북지역본부, 충북경영자총협회,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청주 뿌리기업협회, 청주대학교, 충북탄소중립지원센터, 고용노동부 청주·충주지청, 충청북도 등 10개 기관

“올겨울도 따뜻하게” 하남로타리클럽,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나눔

[뉴스스텝] 겨울이 본격 시작된 12월 2일, 하남로타리클럽(회장 박재홍)이 저소득 취약계층 독거어르신 50세대에 전달할 김장김치 50박스(500kg)를 하남시(시장 이현재)에 기탁했다.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온 하남로타리클럽은 올해도 어김없이 김장을 담그며 ‘함께 사는 하남 만들기’에 뜻을 보탰다. 올해는 배추 작황이 좋지 않아 준비 과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클럽 회원들은 재배–수확–손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