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물축제에 오면 한우가 최대 45% 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31 12:25:49
  • -
  • +
  • 인쇄
장흥한우 우수성 홍보, 소비촉진 기회 가져
▲ “장흥 물축제에 오면 한우가 최대 45% 할인”

[뉴스스텝] 장흥군은 물축제 기간 동안 ‘한우 소비촉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동 판매차량을 활용한 한우 할인행사는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물축제가 열리고 있는 탐진강변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정남진장흥한우농촌융복합사업단, 토요시장한우판매협의회(회장 권장오)와 한우협회(회장 정연승)가 함께 추진한다.

이들 단체는 축산농가의 경영 안정 및 소비자에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한우고기 제공을 위해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1등급 이상 한우고기를 시중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장흥한우로 만든 떡갈비 시식회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권장오 토요시장한우판매협의회 회장은 “원하는 고기를 직접 골라 식당에서 바로 구워먹는 장흥 토요시장만의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천영 정남진장흥한우농촌융복합사업단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료가격 인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를 위로하고 많은 소비자에게 장흥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장흥한우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