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부안읍 주요 거리 야간경관 점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12:10:30
  • -
  • +
  • 인쇄
2025년 1월 31일 설 연휴까지 운영
▲ 부안군, 부안읍 주요 거리 야간경관 점등

[뉴스스텝] 부안군이 부안읍 주요 거리에 야간경관을 조성하고 지난 23일 점등을 시작했다.

주요 경관 조성 거리는 군청길, 터미널 사거리에서 송학 사거리, 물의 거리 등 총 3곳으로 부안 군민들과 방문객들이 따뜻한 분위기로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경관 조성의 중심인 터미널 사거리에는 ‘I LOVE BUAN’이라는 문구로 대형 게이트가 조성돼 사랑과 환영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주요 거리 곳곳에 대형 포토존이 설치돼 군민들과 방문객들의 사진 스팟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이번 야간경관 조성을 통해 군민들과 부안을 찾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빛의 향연을 즐기고 부안에서 특별한 추억을 오래도록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안읍 주요 거리에 설치된 경관조명은 내년 1월 31일까지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나주시, 인허가 사전진단 서비스로 행정 디지털 전환 가속

[뉴스스텝] 전라남도 나주시가 디지털 트윈 국토 기반의 인허가 사전진단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민원 상담 시간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등 행정 디지털 전환의 가시적 성과를 내고 있다.‘디지털 트윈’이란 도시와 시설의 모습을 디지털 공간에 그대로 구현해 정책 시행 전에 다양한 시뮬레이션을 통해 효과를 검증하고 위험 요소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는 기술을 뜻한다.14일 나주시에 따르면 이날 국토교통부 관계자

고양시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 '사랑담은 김장김치' 나눔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2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화정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담은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이날 행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화정1동 새마을부녀회와 통장협의회를 비롯한 직능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해 정성껏 김장 김치 300포기를 담갔다. 완성된 김치는 화정1동 저소득 및 경로당에 직접 전달됐다

광명시, '제13회 작은도서관 학교' 개최…소통과 배움의 장 열어

[뉴스스텝] 광명시는 14일 작은도서관 운영자와 자원봉사자 등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13회 작은도서관 학교’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작은도서관 학교’는 운영진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동기를 부여해 작은도서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직무·소양 교육으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다.교육 과정은 작게 시작해서 크게 이끄는 작은도서관 리더십 작은도서관과 인문학: 소통인문학 쉽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